※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소마 - 으~음. 여기까지는 어려울것 없이 순조롭게 왔으나, 아무래도 저게 『아슬레틱 에리어』의 제일가는 난관이라하오.
높이가 다른 통나무를 뛰어넘어, 그 앞에 있는 『타잔로프』를 붙잡아, 건너편까지 미끄러지는것 같소.
제 1 『포인트』에선 나무 그루터기의 높이가 거의 같았기에, 큰 어려움없이 뛰어넘어버렸소만.
눈대중으로는 본인의 키의 절반쯤 되는것같소. 가볍게 뛰어 넘기에는 높지도 않고, 낮지도 않은 통나무가 늘어서있소.
아도니스공, 여기서 결판을 냈으면 하오. 아무래도 아도니스공과의 승부에 집중하느라, 하스미공을 두고와버린듯 하오.
뒤를 돌아봐도 그렇다 할 인영이 보이지 않으니 말이오. 중간까진 본인들을 필사적으로 쫓던 『스태프』도 그렇소.
본인들은 촬영때문에 왔는데, 본래의 목적을 잊어버리고 말았소! 이래선 하스미공의 기대를 배신한것과 같소!

아도니스 - 내게도 책임이 있다. 너무 자기탓만 하지 마라.
......흠. 오오가미 일행은 안보이지만, 『거기서 기다려!』란 얼굴을 하고 우릴 쫓아온 스태프가 있군.
아무래도 두고 온 스태프는 오오가미네를 촬영하고, 나머지는 우릴 촬영하는데 집중하겠다고 한다.
발이 빠른 스태프로 편성되어 있으니, 진심으로 포인트를 공략해도 문제없다는군.

소마 - 에? 본인들의 진검승부로 시청률을 높일 수 있을것같소이까. 본인들에겐 기쁜 일이오.
하스미공, 봐주시오! 하면 할 수 있는 아이라 말해준 하스미공의 기대에 보답할것이오......♪

아도니스 - (역시 칸자키는 동작이 아름답군, 그냥 통나무에서 통나무로 뛰어넘어가는것뿐인데, 우아하군.
아차, 칸자키가 움직이는 본다고 넋이 나가서, 난 시작도 하지않았다. 
도움닫기를 해서 뛰어넘는다고 해도 높이가 있는 통나무에 부딪힐 가능성을 생각하면......
칸자키처럼 하는수밖에 없겠군.)




소마 - (흐음. 숫자가 꽤 되는 통나무를 뛰어넘어서, 벌써 본인 뒤까지 아도니스공이 쫓아오고 있군. 이 긴박감, 마치 『라이브』를 할 때 같소♪
마지막 통나무를 뛰어넘어서, 시원하게 『타잔로프』를 붙잡으면 『골』은 눈 앞이오.

아도니스 - 칸지키

소마 - 아도니스공

아도니스 - 타잔로프로 넘어간 곳에 네트가 보이나.

소마 - 음. 건너편까지 넘어가 그대로 착지해도 좋고, 그 지점에서 몇걸음 떨어진 『네트』까지 넘어가도 좋다고 했소.
간판에 『챌린지 포인트』라고 써있지 않았소. 보통은 넘어가고 착지하지만, 체력에 여유가 있는 사람은 저 『네트』를 노리란 것 아니겠소.

아도니스 - 해보겠나.

소마 - 본인도 같은 말을 하려고 했소. 본인들 마음이 잘 맞는것 같소♪





아도니스 - (흠. 타잔로프에는 도르래가 설치되어있나. 이거라면 중간에 멈추지 않고 계속 내려갈수 있겠군,
그나저나, 재밌는 놀이기구다. 어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거기에 부담없는 거리로 공포심을 품을 일도 없다.
산 속이니 경치도 좋고. 역시, 몸을 움직이는 일은 성미에 맞다.)

소마 - ......별 차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지긴 졌소. 역시나 대단하오, 훌륭하오, 훌륭해♪
이걸로 본인들의 승패는 결정되었으나, 앞으로도 『포인트』가 있소.
『아슬레틱 에리어』를 소개하는 방송이기도 하고, 본인들의 새로운 승부는 이제 막 시작한 느낌이오.

아도니스 - 여기까지 다양한 포인트를 공략했지만, 아직 절반이다. 놀랄만큼 아슬레틱 에리어가 충실하다.

소마 - 가까운 곳에 강도 있으니, 들어가 물고기를 잡으면 물고기 요리를 즐기는것도 가능할것 같소. 물고기 손질은 본인에게 맡겨만 주오♪
뭐, 요리방송에 출연한 것도 아니니. 요리를 할 수있다는 『어필』보다 다음 『포인트』에 도전하는게 맞을것이오.
하스미공 일행이 본인들 하나 뒤의 『포인트』를 넘으려 하는 중이라 하오. 여기서부터는 함께 움직이는게 좋겠소.

아도니스 - 그렇군. 겅쟁도 좋지만, 한마음으로 공략하는것도 좋겠지. 아아. 정말 기대되는군......♪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