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경음부실


코가 - 칫, 쓸모없는 걱정이나 할 때냐. 계획없인 아무것도 못하는 무능한 놈도 아니잖아. 니 친구를 믿으라고.

......이 몸도 네놈은 믿고있으니까.


아도니스 - 고맙다, 오오가미. 그 믿음에 앞으로도 보답하지.


코가 - 일일이 손 내밀지 마라. 나참, 흡혈귀자식 찾고있다며. 이 몸도 거들어주지.

그보다, 왜 찾는지 이유정돈 들어도 되지않냐?


아도니스 - 오오가미. 체력과 체격에 자신있나?


코가 - 아앙? 내가 질문하고있는데 질문으로 대답하지말라고. 체력도 체격도 자신있으면 안되냐/

이 몸을 『약한 생물』취급하면 아무리 네놈이어도 안봐준다.


아도니스 - 그런게 아니다. 안즈가 말하길 캠프장에 아슬레틱 에리어가 생겼으니 그걸 소개하는 방송에서

체격과 체력에 자신있는 멤버를 찾고있다고 한다.

우리에게 맞는 일이기도 하고, 참가하고 싶지만......내 의견만으로는 정할 수 없다.

칸자키와도 서로의 리더에게 허가를 받고나서, 다시 안즈에게 말하자고 결론이 났다.


코가 - 칸자키라면 『홍월』이잖아. 내용을 들어보니 외부의뢰같고, 참가하는 『유닛』도 한정된건 아닌것같은데.

어쨌든 체력에 자신있는 놈은 모이란 느낌의 기획이군.


아도니스 - 아아. 나와 칸자키가 하고싶어도, 다른 멤버의 반대를 무시하고서 참가할 수는 없다.

해가 떠있을 때 일하게 될테니, 사쿠마선배는 마음에 안들지도 모르지만......


코가 - 물어보기도 전에 포기하지 말라고. 할 수 없지. 이 몸도 흡혈귀자식한테 부탁해볼테니까.


아도니스 - 괜찮은가, 오오가미? 오오가미는 이런 일보다 라이브를 좋아했을텐데.

촬영시기는 【반례제】가 끝난 후다. 앞으로 다른 일이 들어올지도 모른다.

정말로 괜찮은지 천천히 생각했으면 한다.


오오가미 - 시끄럽네. 남자가 두말하는거 아냐. 온힘으로 노래하기 위해 아이돌을 하고있지만, 몸을 움직이는것도 싫어하진 않고.

아슬레틱도 옳테면 와보라고, 햣하......♪


아도니스 - 즐거워보이는군 오오가미.

......음? 안즈에게서 전화가 왔다. 오오가미, 미안하지만 잠깐 전화를 받겠다.

......


코가 - 그렇게 하는게 맞으니까, 그대로 받아도 돼.


아도니스 - 아, 아아. 안즈, 내게 무슨 일이지? 의뢰에 보충사항이 있다고?

......아슬레틱 에리어를 소개한 뒤에 목장에서도 촬영예정이 있는건가.

칸자키에게 이미 전했다면, 내가 연락 할 필요는 없겠군. 그것도 포함해 사쿠마선배에게 이야기하겠다.


코가 - 어이, 아도니스. 목장이 어쩌구하던데, 무슨 촬영이냐?


아도니스 - 아슬레틱 에리어를 소개한 뒤 목장으로 이동해 동물들과 촬영하는 모양이다.


코가 - 흐응. 뉴스에 끼어있는 지역소개같은건가.

뭐가 어찌됐든 【반례제】뒤에 예정된거잖아. 졸업식도 끝나서 그녀석들 한가할테니까.

아슬레틱은 우리 중심으로 가고 목장 촬영에서 힘내달라고 하면 괜찮지않냐?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