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경음부실


아도니스 - 실례합니다.

.....음. 오오가미밖에 없나. 사쿠마선배는 아직 자고있나?


코가 - 『밖에』는 뭐냐. 네놈, 이 몸만으론 불만이냐?


아도니스 - 미안하다. 오오가미의 기분을 나쁘게만들어 버렸군. 난 항상 그렇다, 의도하지 않았는데 상대를 상처입힌다.


코가 - 별로 상처안입었거든. 그보다, 그걸로 상처입으면 얼마나 섬세한거냐 멍청아.

흡혈귀자식이라면 오늘은 안왔어. 경음부 부활동 하는 날도 아니고, 그 녀석한테 볼일이 있으면 교실로 가는 편이 좋지않냐?

뭐, 교실에 있을지 어떨지도 모르지만. 요즘은 잘 안 어울려준달까, 우리가 하고싶은대로 하란 느낌이잖아.

『UNDEAD』는 방임주의고, 이제와서 시작된 것도 아니지만. 어쩐지, 우리한테서 거리를 두는것같아 보인단 말이지.


아도니스 - 선배들도 이래저래 바쁘겠지.【쇼콜라페스】가 끝나고, 다음은 【반례제】다.

【반례제】에선 우리가 주체가 된다. 졸업하는 사쿠마선배나 하카제선배를 안심하고 보내주자.


코가 - 그보다, 흡혈귀자식 졸업 하긴 하나? 또 유급하는거 아니냐. 이 몸들이 먼저 졸업하고, 계속 유메노사키학원에 눌러붙을것 같은데.


아도니스 - 사쿠마선배가 졸업 할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하카제선배는 졸업하겠지.
아무래도 집이 엄격한 모양이니, 유급하면 큰일일거다.

코가 - 그녀석도 말이지. 【쇼콜라페스】에서 잔뜩 초콜릿을 받았다고 자랑을 늘어놓지도 않고, 
초콜릿을 진지한 얼굴로 쳐다봐서 그녀석 답지 않다고 생각했었지.

아도니스 - 오오가미. 【쇼콜라페스】는 아이돌이 손님에게 그동안의 감사를 담아 초콜릿을 선물하는게 원래 의미였을거다.

코가 - 아아. 초콜릿을 줄 때 『앞으로도 응원할게요!』하고 초콜릿을 주던 팬도 있었잖아.
아무래도 팬 속에 하카제......선배한테 진심으로 반한 녀석도 있었던 모양이라.
그녀석이 어떻게 대쳐했는가까지는 모르지만. 여자랑 사귀는 방식을 생각하지 않으면~같은걸 슬쩍 말했으니, 
졸업을 눈앞에 두고 변할 맘일지 모르지.

아도니스 - 그런가......선배들이 졸업해버리면 쓸쓸해지겠군.

코가 - 이 몸은 속이 다 시원하지만. 흡혈귀자식같은 눈엣가시가 없어지면, 그제서야 이 몸의 시대가 온다고.
기다리느라 목이 빠질 지경이다.

아도니스 - 오오가미는 솔직하지 않군.

코가 - 아앙? 솔직하지 않다니, 무슨 뜻이냐?

아도니스 - 사실은 사쿠마선배들이 졸업해버리는게 쓸쓸하지만, 솔직해지지 못하지않나. 오오가미의 얼굴을 보면 알 수 있다.
나를 『친구』라고 불려준 너다. 작은 변화에 눈치채지 못해서는, 친구라 이름 댈 자격이 없다.


코가 - 오우......진지한 얼굴로 부끄러운 소리 하지 마라. 등이 근질거린다고


아도니스 - 선배들이 졸업하면, 『UNDEAD』는 나와 오오가미 둘이 꾸려나가게 된다.

『홍월』도......칸자키 혼자 짊어지게 된다. 우리는 둘이 협력해, 지지하며 해나갈수 잇지만, 칸자키는 어떻게 하려는 걸까.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