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스튜디오


츠카사 - 가, 갑자기 뭔가요!?


레오 - 의상교환하자고 했잖아. 스오~랑 시로는 키차이가 별로 안난다고 하고, 

여기서 시로랑 의상교환해도 위화감이 없는건 스오~밖에 없는걸.


츠카사 - 그, 그건 그렇지만! 제가 하고싶은 말은, 뭐가 어떻게 됐길래 의상을 교환하게 된건지 묻고있는겁니다만?


레오 - 내가 갑작스럽게 제안하는건 어제오늘일도 아니잖아. 시로도 멋진 의상을 입어보고싶다고 하니까, 친구로서 소원을 이뤄주라고, 스오~?


츠카사 - 으으윽. 그렇게 말씀하싯ㄴ다면, 거절할 수 없네요.......솔직히 말하자면, 『Ra*bits』의 의상에는 흥미가 있습니다.

물론, 어울리는지는 제쳐두고서요.


아라시 - 어머, 자신감 가지렴. 츠카사쨩은 러블리하니까, 분명 어울릴거야♪

사실은 내가 입고싶을 정도지만 말야. 키가 좀 크고, 얼굴도 러블리란 느낌은 아니잖아?

『멋있어』란 소릴 듣는건 『Knights』의 컨셉에 맞긴하지만 『Ra*bits』같은 귀여움도 좋지.

아주 조금만 내 키가 작았더라면 러블리한 것도 괜찮았겠지만......♪


츠카사 - 확실히, 나루카미선배가 입으면 의상이 찢어질지도 모릅니다. 역시 제가 입어야겠죠.


아라시 - 싫다 참, 근육으로 울퉁불퉁하단것처럼 말하지 말아줘. 조~금 키가 작다고 건방지다구, 츠카사쨩?


츠카사 - 오히려 저는 나루카미선배 키가 부럽습니다.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키니까요.

억지 부리고있단건 알지만, 키가 큰걸 동경해버립니다.


아라시 - 그러니? 그보다, 나도 엄청 큰건 아닌걸. 평균이야, 평군.

어머, 이야기가 딴 방향으로 새버렸네. 자 자, 시착실에서 갈아입고 오렴.


토모야 - 아, 네. 그럼 먼저 갈아입고 올게, 스오우. 그러니까, 다 갈아입으면 의상 놔둘테니까 어떻게 입는지 모르겠으면 말해.

어려운 구조는 아니고, 번거롭거나 하진 않을것같지만 만약에나.


츠카사 - 마시로군도 모르는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이게 『Knights』의 전용의상입니다. 자, 먼저 가세요♪


토모야 - 으, 응. 다녀오겠습니다~




토모야 - 우와, 이게 『Knights』의 의상이구나. 나, 나한테 어울리려나~. 에헤헤♪


아라시 - 어머어머! 순진해보이구 귀~엽다♪ 토모야쨩, 이쪽 봐봐, 누나한테 미소지어줘~♪


토모야 - 바, 방긋~? 으음, 이러면 되나요?


아라시 - 좋아, 익숙하지 않은 느낌이 무~척이나 큐트하고 러블리해♪


토모야 - 우우, 칭찬받는건 기쁘지만, 큐트나 러블리란 소릴 들으면 역시 『Ra*bits』이미지 아닌가......?

『평범』한 내가 『멋짐』을 노리자는 생각이, 일단 분부상응하지 않았단거겠죠. 그래도, 좋은 경험이 됐어요.

츠키나가선배 덕분이네요, 감사합니다......♪


레오 - 응~, 분부상응까진 아니지만. 충분히 멋져, 시로. 좀더 자신감 가져도 돼.


토모야 - 그, 그런가요~? 멋지다고 칭찬받는 경험은 적어서, 좀 간지럽네요.

아하하, 귀중한 경험을 했네요......♪




츠카사 - 저기, 저도 다 갈아입었습니다. 어......어떤가요?


아라시 - 어머 어쩜, 츠카사쨩도 귀엽잖아~! 그 모습으로 조르면 누나 다 받아줘 버릴거야......♪


츠카사 - 저, 저는 겉모습을 이용해 사람을 장악하려고 하는 어딘가의 도련님같은 짓은 안합니다!


토모야 - 흐응, 꽤 어울리잖아. 『Ra*bits』에 들어가도 위화감 없을걸, 오늘부터 우리 멤버 안할래?


츠카사 - 아뇨, 권해주신건 기쁘지만, 저는 기사입니다. 

스오우는 무가이고, 역시 위대한 선조들과 같이, 기사로서 훌륭히 임무를 수행하고 싶습니다.


토모야 - 그렇지, 미안. 농담으로도 하면 안될 말이었지. 나도 『Ra*bits』에서 계~속 해나가고싶고, 서로 힘내자......♪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