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유출이나 캡쳐등 어떠한 형태로의 외부유출을 절대 금지함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방음 레슨실>





호쿠토 : 여기가 『방음연습실』이다. 

교내에 몇개인가 있는 연습실중 하나로, 설비의 랭크는 상중하에서 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

사쿠마 선배의 알선으로, 우리들은 이제부터 1주동안……이 연습실을 독점할 수 있어.

연습실의 렌탈비도 사쿠마 선배가 치뤄줬기 때문에, 대금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몸으로부터의 전별(餞別)일세, 힘내거라』라고 하셨다.

(전별 - 멀리 떠나는 사람을 격려하기 위해 보내주는 돈이나 선물)


스바루 : 우와, 넓네~☆ 얏호~!


호쿠토 : 데굴데굴 구르지마 아케호시. 일단 업자가 정기적으로 청소하러 올테니, 비위생적이진 않겠지만.

구석에 휴식하기 위한 공간이 있어, 쉬려면 저기서 쉬라고.

그다지 군자금이 없는 우리들이 연습실을 독점할 수 있는 기회따위는 별로 없어.

시간을 쓸데없이 쓰고싶지 않아, 일초를 아껴서 연습하자.


우선은 간단하게 청소를 하고, 준비운동. 그 다음엔 『S1』을 목표로하는 우리들 『Trickstar』의 호흡을 맞춰보기 위한 훈련을 하는거야.

『S1』에서 어떤 공연을 할 것인지는 다같이 협의해서 정하고 싶어.

우리들은 이제 막 결성된 『유닛』이다. 전용곡도 별로 없으니 이미 만들어진 곡을 얼마쯤은 넣어야 된다……라고 생각했었지만.

다행히 사쿠마 선배가 곡을 제공해줬어. 경음부 동아리가 가끔 취미로 만들고 있는 미발표곡이다.

많이 있으니까 그중에서 『Trickstar』에게 알맞은 것을 고르고 싶어.


스바루 : 어랏, 『유닛』연습에 대해선 사쿠마 선배들은 참견하지 않는다는 느낌?


호쿠토 : 음. 『유닛』연습의 내용이나 공연에 대해서는 이쪽에게 맡겨주는 것 같아.

지금까지의 개인연습으로 우리들에게 전하고 싶은 것은 전부 전했다, 라는 느낌같군.

어디까지나 사쿠마 선배나 경음부 일원은 『Trickstar』가 아냐. 그들에게는 그들이 소속한 『유닛』이 있어.

그쪽의 연습도 있을 테고, 다른 『유닛』끼리 너무 친해지는 것도 좋지않아.

이 이상의 도움을 줘서는 안된다는 판단같다고나 할까, 우리들의 의향을 존중해준다……라는 거겠지.

『S1』에는 사쿠마 선배들의 『유닛』도 참가하는 것 같아.

모처럼이니 본방에선 보조를 맞추고 협조해서 움직이자는 의사는 전해졌고 말야.

여기서부터 앞일은 우리들 스스로의 센스로 선택하고 생각해서……. 우리들만의 길을 걸어 가자.

일어서는 부분까지는 사쿠마 선배들의 힘을 빌렸다. 그렇지만 발을 내딛고 걸어가는 것은 『우리들 자신』이어야만 해.

언제까지나 『남에게만 의지』하는 것은 너무나도 한심하다.


스바루 : 뭐 그런가. 어차피 다른 『유닛』이니까 언젠가 싸우는 일도 있을지 모르고.

전부 가르쳐 줘, 손을 잡고 이끌어 줘, 라는 건 너무 응석부리는거겠지~?


마코토 : 나로서는 지옥 훈련을 받지 않게 돼서 다행일 뿐이야. 『유닛』연습이 천국처럼 보인다구!

오오가미 군과의 특훈이 앞으로 1주간 계속됐다면 확실히 죽어버릴테니까!


스바루 : 게다가 우리들을 이끌어줄 존재는 이미 있는걸. 아직은 미숙하지만, 프로듀서가 있어. 그래, 전학생이☆

'메인스토리 > 3부 Revolu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47화 薫風(훈풍)  (0) 2017.07.15
46화 新曲(신곡)  (0) 2017.07.15
44화 合流(합류)  (0) 2017.07.15
43화 信託(신탁)  (0) 2017.07.15
42화 無頼(무뢰)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