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경음부 부실>


레이: 멍멍이에 아도니스군, 잘 와주었구먼


아도니스: 나는 소집에 응했을 뿐이다


레이: 그래도 감사하다네. 카오루군에게도 말을 걸어봤지만, 아무래도 내키지 않은것 같구먼


레이: 조금 전에 『데이트가 있으니까 패스』라고 메일을 받은 참이라네


레이: 이전에 했던 약속보다 데이트를 우선으로 하는 카오루군에게는 머리가 아플 지경이네만……


레이: 이 몸이 아무리 말하고 듣게 하더라도, 소 귀에 경 읽기구먼. 오히려 성가셔하면서, 연습에도 참가해주지 않게 될지도 모르지







레이: 그 점에서, 멍멍이는 착한 아이구먼. 옳지옳지, 칭찬해주마……♪


코가: 죽인다 네 놈~! 그보다, 이 몸은 개가 아~니라고 몇번이나 말했잖냐! 싸움을 거는거라면 받아주마, 네 놈!


레이: 너무 컁컁 떠들어대지 말게나. 이건 한번 버릇을 고쳐두는게 낫겠구먼. 자아, 멍멍아. 공을 가져오렴……♪


코가: 그-러-니까, 개가 아~니라고 말했잖냐! 진짜로 쳐죽인다 네 놈~!!


아도니스: 진정해라 오오가미. 네가 덤벼들지만 않으면 사쿠마 선배도 반응하지 않는다.


코가: 시끄러~워! 멍멍이, 멍멍이라고 바보취급 당하면서 가만히 있을리가 없잖~냐!


아도니스: ……그런가. 그렇다면, 마음껏 때려눕혀졌으면 좋겠다. 그렇게 자신의 약함을 깨달아라. 그러면, 언젠간 너도 『커질』수 있다.


코가: 어이 아도니스! 네 놈~ 이 몸을 바보취급 하는거냐!? 좋아, 그 싸움 받아주마! 자, 어느 쪽이든 덤벼!


레이: 이보게, 멍멍아. 이사람 저사람 할것 없이 물고 늘어지지 말게나. 이 몸은 그대들을 싸우게 하기 위해 불러모은 것이 아니란다?


코가: 네~놈이 얼른 본론으로 들어가지 않은게 잘못이라~고!


레이: 알겠으니까, 귓가에서 떠들지 말아주게나. 하지만, 멍멍이의 말도 맞는 말일세.


레이: 슬슬 『학원제』의 시기라네. 그래서, 그대들과 상담하고 싶구먼.


코가: 『학원제』~?


레이: 왜 그런고, 『학원제』에 대해 잊어버린겐가. 『전야제』에서는 그렇게 기운이 넘치더니 말일세.


코가: 『학원제』따위 흥미 없~으니까. 그런 빌어먹게 시끄러운 행사따위에 참가할 바에야, 자는게 더 낫다고.


레이: 협조성이 없는 걸로는 카오루군 판박이라 곤란하구먼.


레이: 하지만, 아이돌과는 클래스가 아닌 유닛 단위로 『상연작』을 하기로 결정되었다네


레이: 올해는 참가해주게나, 멍멍아.


레이: 어떻게든 참가하지 않겠다고 한다면, 아도니스군에게 부탁하는 수 밖에 없구먼. 그때에는 잘 부탁한다네, 아도니스군.


아도니스: 알겠다. 밧줄로 묶어서라도, 오오가미를 선배의 앞에 데려다놓겠다.


코가: 그렇다면, 밧줄을 먹어치우더라도 도망쳐 주마! 이 몸은 긍지 높은 늑대다!


코가: 목에 밧줄을 걸어서, 얌전히 만들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면 큰 착각이라고, 네 놈~!


레이: 멍멍이는 혈기왕성하구먼. 그렇지만, 멍멍아. 이번엔 무슨 일이 있더라도 멍멈이도 참가시킬거구먼. 물론, 카오루군도일세.


코가: 고작 『학원제』라고? 그렇게까지 기를 쓸 필요는 없~잖냐


레이: 아니, 그럴 필요가 있다네. 그것에 대해서는…… 그렇구먼. 카오루군이 있을 때, 다시 이야기하는 것으로 할까.


레이: 우선, 오늘은 해산일세. 수고를 끼치게 해서 미안하구먼, 두 사람 모두.


'2015 > 봉사! 찻집 UNDEAD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4화  (0) 2017.08.13
3화  (0) 2017.08.13
2화  (0) 2017.08.13
1화  (0) 2017.08.13
봉사! 찻집 UNDEAD를 읽기전에  (0) 2016.10.01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