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레이: 하암. 텐트 안은 아직 조명이 꺼져 있어 어두우니 차분해지는고...♪
그대로 햇빛에 타 버리는 줄 알았네. 모처럼의 '서커스'가 이몸의 장례식이 될 뻔 했누.






코가: 으으~ 으으으~......
레이: 이런, 멍멍아. 왜 굶은 개마냥 끙끙내고 있는가. 시끄럽구먼. 쉬야 마렵누? 

코가: 닥쳐. 걸어갈 때마다 남한테 부딪혀서 짜증난다고. 왜 이렇게 사람 많아? 

레이: 흐음. 유메노사키 학원 톱아이돌 집단 fine가 주역이니, 홍보도 선전도 많이 했을 테고 대단할게지.
이몸들도 언젠가 이런 무대에서 라이브를 하고 싶구먼. 가능하면 더 어두운, 지하나 동굴 같은 데서...♪
멍멍아. 발밑이 어두운데다, 이렇게 혼잡하니. 전학생 아가씨가 넘어지지 않도록, 손을 잡아 주는것이 좋겠누.

코가: 어엉? 귀찮게. 그래도 뭐 어쩔수없나. ......자, 잡아

레이: 크크크. 멍멍이는, 아가씨 일에는 고분고분히 말을 잘 듣는구먼. 
UNDEAD의 광견을, 아가씨는 어떻게 길들인 게지? 

마코토: 오, 오오가미 구~운! 내 손도 잡아줘, 사람들한테 부딪쳐서 안경 벗겨져서 앞이 안 보여!  

코가: 어엉? 남자 손 잡는 취미는 없어, 참나. 그러고도, fine를 한번은 때려눕혔던 유닛 멤버냐?
한심해. 이런 놈들한테 졌다니, fine도 세간에서 말하는 만큼 대단한 유닛도 아닌거 아냐?

레이: 글쎄. 텐쇼인 군이 완전 부활한 지금은, 이몸들이 잘 알고 있는 fine보다 더 강대해졌을 터인데? 
그녀석들이 '가짜'인지, 진정한 강자인지는 이 '서커스'를 보면 알 수 있을 테지. 강 건너 불구경인 게야~ 유쾌하구먼♪
흐음, 이 주변에 앉자. 아아, 살겠구먼. 자, 아가씨, 차를 타 주지 않겠누? 

코가: 퍼지지 마. 참나, 긴장감도 없냐? 

레이: 너무 으르렁대네, 멍멍아. 언제까지 전학생아가씨의 손을 잡고 있을거누...? 
이몸들은 우아하게, 무대를 즐기면 되는게야. 이대로 별 일이 없다면, 말이지...♪

마코토: 히야아, 두근두근거려! 여기 꽉 찬 관객들 모두 fine를 보러 온걸까? 엄청나!
잡담하다 보니, 벌써 거의 개막 시간이네~. 이사라 군 아직 안 왔는데, 시작 전에 올 수 있나?  
무슨 일 있는 거 같은데... 상황에 따라선, 우리도 도와주는 게 좋을지도.
fine의 너무 굉장한 퍼포먼스를 보면, 난 틀림없이 마음이 꺾여버릴 거야.
조금 한눈팔면서~ 보는 게 낫겠어♪

코가: 너 임마, 남자라면 도망치지 마. 외면하지 말라고, 약해빠졌네. 전학생 쪽이 훨씬 듬직한 태도잖아

마코토: 아하하, 전학생쨩은 항상 차분하니까... 앗, 무대 막이 열린다! 드디어, 시작이야...☆

'2015 > 개막! 유메노사키 서커스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Emperor 3화  (0) 2017.08.13
Emperor 2화  (0) 2017.08.13
Excite 4화  (0) 2017.08.13
Excite 3화  (0) 2017.08.13
Excite 2화  (0) 2017.08.13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