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댄스룸


나즈나 - 음~......하나하나 찾아가보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미츠루칭이랑 엇갈릴 가능성도 있어. 각자 나눠서 찾는게 효율이 좋겠지

토모칭, 미츠루칭이 갈만한 장소 몇개 고른다고 했지. 우리한테 어디어딘지 좀 가르쳐줄래?


토모야 - 아, 네. 옥상, 학교정원, 매점......쯤일까요.


나즈나 - 흐~음흐음. 보기좋게 떨어져있네. 옥상에서는 정원이 보일테지만, 미츠루칭이 거기에 계속 있을것도 아니고.

이동하는 대상을 찾아서, 붙잡는건 엄청 어려워. 대상이 미츠루칭이라면 더 그렇지.

내가 옥상을 맡을테니 토모칭은 정원. 하지메칭은 매점을 맡아줘. 미츠루칭을 찾으면 핸드폰으로 연락하자.


하지메 - 네! 저는 발이 느리니, 미츠루칭을 보면 얼른 메일 할게요.

셋이서 한번에 쫒으면 미츠루칭을 붙잡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미츠루군을 놀라게하지 않을까요?

레슨을 하고있을 저희들이 미츠루군을 쫒고 있다고 알면, 왜냐고 생각할거구요.

미츠루군이 돌아오는 것도 생각해보면, 누구 하나 연습실에 남는 편이 좋을 것같아요.


나즈나 - 확실히, 하지메칭이 말하는 대로야. 매점에 먼저 들렀다가 옥상으로 가는 도중에 미츠루칭을 만날 수 잇을지도 모르니, 

하지메칭은 남아서 계속 레슨하고 있어줄래? 【쇼콜라 페스】 안무는 방금 가르쳐줬지만, 모르는 부분이나 신경쓰이는 게 있으면 말해줘.

내가 한곡 통채로 춰도 괜찮고.


하지메 - 아, 괜찮아요. 니~쨩 동작을 생각하면서 연습할거에요......여러분은 미츠루군 찾기 힘내세요♪


나즈나 - 음, 되도록 빨리 돌아올게~. 그럼, 토모칭. 가자



1층 복도


토모야 - 전 신발장에서 갈아신어야 해서, 여기서 작별이네요.


나즈나 - 작별이라니 이번 생의 작별도 아니잖아~. 뭐 됐어, 토모칭도 건투를 빌어♪


토모야 - 아하하. 전력으로 달리는 미츠루를 찾는다고 해도, 말을 걸 틈도 없이 지나쳐갈것같으니 말이에요.

정원은 넓으니, 덫을 놓는다고 해도 너무 대규모구요. 자~알해서 제 쪽으로 오도록 유도할거에요. 니~쨩도 무리는 하지 말아주세요?


나즈나 - 응. 전에 미츠루칭을 쫒았을때는 숨이 차버렸고, 무리는 안할거야.

너희만큼 젊지도 않고, 미츠루칭 페이스에 맞춰서 달렸다간 쓰러져버릴거야.

【쇼콜라 페스】라는 큰 이벤트를 앞두고 근육통으로 출장할 수 없었어요는, 눈물도 안나올거야.

어쨌든 토모칭도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열심히 해. 진심으로 술래잡기를 해도, 미츠루칭한텐 못당하니까.


토모야 - 네. 니~쨩, 나중에 또 봬요

(좋아, 여기서 부터는 나랑 니~쨩. 어느쪽이 먼저 미츠루를 발견하는지 경쟁이네. 아니, 경쟁하고있는게 아니고, 너무 열심히 할 필요는 없지만.

아무래도 불이 붙어버린모양이네. 레슨보다 더 기대하고 있는게 대체 뭐야. 우리랑 있는 것보다 더 즐거운 일이 있다고 자랑당한것같아서, 

슴이 따끔따끔해. 우리와의 관계는 그정도였나ㅏ하고, 외로움이랑 슬픔이 엉망으로 섞여서......

얼마 전에도 이거랑 비슷한 기분이 된 적이 있는데.

안되지 안돼. 생각하면 할 수록 빠져버릴것 같아...... 지금은 쓸데없는건 생각하지말고, 미츠루를 찾는것만 집중하자.
점심때는 얘기해주지 않았지만, 안즈씨가 미츠루 상태를 봐준 덕에 문제가 해결 된 것 같고.
미츠루가 기대하고있는것도 안즈씨랑 상관있나? 아니, 그것까지는 역시......
아무리 【쇼콜라 페스】 기획이나 운영하는 입장은 아니라고해도, 초콜릿 만들기 지도나 판매 작성때문에 바쁘실텐데?

츠카사 - Leader......!

토모야 - 우왓, 깜짝이야!? ......어라, 스오우? 어쩐일이야, 이런데에서?


츠카사 - 어라, 마시로군이셨나요. 죄송합니다, 놀래켜서


토모야 - 괜찮아......스오우도 누구 찾는 중이야? 나도 그래. 미츠루를 찾고있는데, 못봤어?


츠카사 - 아뇨, 못봤습니다. 텐마군, Lesson을 Sabotage하고 계신건가요?


토모야 - 아니, 그런건 아니지만 말야. 어째 맘에 걸리는 게 있다며 레슨에 집중이 안되는것 같아서.

달리면 집중력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라면서 연습실을 뛰쳐나가버렸어.

스오우는 어떻게 된거야? Leader라면 츠키나가선배잖아. 찾고있다면, 미츠루를 찾다가 보면 스오우한테 연락할게


츠카사 - 괜찮으신가요? 정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오늘 방과후에는 Studio에 와주세요라고 말씀드렸는데

잊고계신건지 미아가 된건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얼마가 가도 Leader만 나타나지 않는겁니다.

나눠져서 찾아도 좋겠지만요. Leader가 Studio에 왔을 때 『Knights』의 Member가 전원부재라면 또 어딘가에 가버릴지도 몰라요.

Leader찾기는 저 역할, 처럼 되어 있는것도 납득은 하고있지 않지만 선배들을 놔두고, 저만 Studio에서 편히 있을수도 없구요.

정말이지, Leader찾기로 방과후를 다 써버릴것같아요......

【쇼콜라 페스】는 노래나 춤만이 아닌, 수제 Chocolate를 손님께 대접하는게 주지로 삼고있다구요.

작곡의 재능은 훌륭하다고 해도. 대접하는 정신에 대해서는 불안한 점이 있습니다.

......죄송해요, 마시로군에게 할 만한 이야기가 아니었죠. 마시로군네도 【쇼콜라 페스】에 참가하시죠. 

나루카미선배가 Chocolate만들기의 강사를 부탁받았다고 들었습니다.


토모야 - 맞아 맞아, 나루카미선배랑......그리고 안즈씨도. 레시피 알기 쉬웠고, 나루카미선배가 가르쳐 주는것도 잘해셨으니 말야,

초콜릿 만드는거에 대해선 걱정할게 거의 없어졌을지도. 그런데 지각해버려서 죄송했었지......니~쨩이 메일로 늦을거라고 연락은 했지만,

허둥지둥하느라 사과할 기회기 없었으니. 응. 나루카미선배를 만나면 제대로 사과해야지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