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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실]
양호: 어라? 안즈, 직원실에는 어쩐 일이야~?
무슨 일이라도 저질렀어? 나 참, 좀 봐달라고….
가뜩이나 문제아 천지인데 너까지 문제를 일으키면 몸이 몇 개라도 모자란다니까.
…보고서 제출?
아― 일주일에 한 번 ‘프로듀서’로서 각 ‘유닛’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제출한다고 한 거?
아니, 까맣게 잊고 있었어.
럭따: 잊고 있었다니 그게 할 소립니까.
당신도 선생인데 이래서는 학생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없습니다.
양호: 아키양은 성실하구만~
좀 더 쉽게쉽게 가자고? 안 그럼 나중에 대머리 된다~
럭따: ‘아키양’이라 부르지 말라고 몇 번이나 말했잖습니까.
양호: 미안미안.
럭따: 미안하면 다음부터는 주의해주세요.
그래서… 보고서 제출이었나요. 흠, 꽤나 깔끔하게 정리했군요. 사가미 선생님이 쓴 보고서보다 훨씬 보기 좋습니다.
지렁이가 기어 다니는 듯한 글자를 해독하는 데 몇 시간이나 걸리는데다, 군데군데 얼룩까지 진 끔찍한 보고서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감동적이기까지 하네요.
양호: 그래도 해독할 수 있으니까 문제없잖아~?
럭따: 문제투성이입니다…. 정말, 당신도 안즈 상을 좀 본받아서―
양호: 왜 그래 아키양?
럭따: 그러니까 ‘아키양’이라 부르지 말라고…
뭐 그건 일단 제쳐두고. 사가미 선생님, 여길 보세요.
양호: 음~ 어디 보자.
“하스미 케이토는 기초적인 기술, 접근 방법 등은 문제없으나 화려함이 약간 부족하다.
히비키 와타루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는데, 좀 더 궁리하면 한층 더 매력을 끌어낼 수 있지 않을까”라고?
럭따: 정말 학생들을 제대로 보고 있지 않나요?
그들은 분명히 일류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아이돌이 탄생하고 있는 지금, 정체된 아이돌에게 확실한 미래가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정점에 군림하던 ‘피네’가 혜성같이 나타난 신인 아이돌 ‘트릭스타’에게 제압당하고, ‘홍월’의 권위가 실추된 것도 순전히 자만에 빠진 결과입니다.
안즈 상, 당신이 이 학교에 온 뒤로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당신이라면 그들을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어요.
그런 뜻에서 부탁이 하나 있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이라도 상관없으니 개선의 여지가 있는 학생을 위한 특별 레슨을 고안해줄 수 있나요?
예를 들어 하스미 군은 화려한 연출을 몸에 익히기 위해 히비키 군에게 지도받는다거나, 반대로 히비키 군은 하스미 군에게 ‘홍월’의 엄격함을 배운다거나.
새로운 접근 방법을 익힘으로써 그들은 지금보다 몇 배, 몇십 배는 빛날 수 있을 겁니다.
그 반짝임을 끌어내는 것은 ‘프로듀서’인 당신의 본분입니다.
아무쪼록 그들을 가르치고 이끌어주세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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