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슈퍼노바 스테이지]






픅카띠: 픅카...픅카... 저, 익사체...♪




치머장: 「블루-!? 젠장, 아직 적이 잔뜩 남아있단고야! 하지만 나도 이미 만신창이라 한계란고야, 여기까지인 건가얌? 우리들은, 정의는 패배하고 마는 건가

얌!?」




치머장: 「아니, 정의는 반드시 승리한단고야! 그렇지, 꼬마들! 믿어죠, 응원해죠, 우리들 『윾성머』를!」




치머장: 「자자, 힘차게 성원을 보내달란고야! 지지마 『윾성머』! 힘내라 『윾성머』...!」




앙마에다: 어라, 몬가 call & response 같은 걸 하려는 거 같네얌. 어떻게 할까욤, 현빈.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 소리높여 응원해주면 되는 걸까욤? 

여기서 우리들 관객이 대답 안하면 『정의의 아군』들은 힘이 다해서 죽어버리는걸까욤. 그건 그거대로 꿀잼이구...♪




현빈: 회장님, 일단은 분위기에 맞춰야 하지 않을까요. 




병훈앱: 오, 히-어-로쇼 다운 연출이노. 일단 응원해보겠다 익이. 





현빈: 어라, 그러니까 분명 『홍월』의 '앱' 님. 【플라워끄ㅔ스】에서는 신세를 졌습니다♪




병훈앱: 응? 아 『끠네』의... 난 아무것도 안 했다 익이야. 감사라면 우리 여편네한테 해라.

그것보다 느그들 와 유원지에 있노. 천하의 『끠네』님께서 적의 동정을 시찰하러 왔을 리는 없잖노. 

난 이번에 의상을 담당했으니까 공짜 표를 얻었다 ㅇㄱ. 그래서 『윾성머』를 응원할 겸 모처럼 여동생과 함께 놀러온 거다 익이야




앙마에다: 어라, 그 애가 병훈앱의 여동생이구나. 다행이섬, 오빠와 닮지 않아서.




병훈앱: 무슨 의미노? 이새끼가. 닮았잖노~. 봐라, 눈매 근처가 『쏙 빼닮』았다 익이야. 

호고곡;; 왜 때리노!? 아, 오빠랑 닮았다는 게 부끄럽노? 




앙마에다: 아하하, 사이가 좋네얌, 부럽구. 덧붙이자면 우리들은 단순히 학생회의 업무로서 감찰을 하러 온 거란고야. 

뚜들할 생각 없으니까 안심해욤.




병훈앱: 흐응, 고생이 많노. 어떻노, 『윾성머』의 라이브는 학생회장님의 안경에 걸맞았노?




앙마에다: 안경 같은 거 쓰지 않오, 병훈앰이 흉내냈다고 생각하는 것도 싫구... 

뭐어, 아직까지는 합격점이려나욤. 

노래나 댄스를 상연 목록에 끼워넣고 그걸 완벽하게 해낼 수 있는 3학년들을 중심으로 해서 기획을 재구축. 

1학년들도 배제하지 않고 『후반』에 등판시켰구. 꽤나 잘 만들어졌단고야.


짜증나지만 『윾성머』는 그 장소의 분위기나 기세로 가장 알맞는 답을 꽤 잘 골라낸단고야

어쨌든 『윾성머』는 【DDD】에선 1회전에 리타이어했고 1학년들이 가입할 때까지는 숨죽이고 있었지욤. 그 뒤에도 솔직히 시원치 않았구


비공식적인 공원에서의 히-어-로쇼 같은 건 적극적으로 한 모양이지만... 세간적으로는 다른 『유닛』의 그림자에 가려져 있었오. 

그렇기 때문에야말로 이번의 【슦퍼노바】에서 대대적으로 『윾성머』의 존재를 알리는 거네얌

새롭게 늒네들을 소개하고 널리 알린다. 그런 의도가 있는 것 같네얌, 어디까지 계산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러니까, 나도 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도장을 찍었오. 




앙마에다: 미래를 위한 투자는 언제나 필요해얌. 그들에게는 재능이, 잠재력이 있오. 그걸 살리지도 못한 채 짓밟는 건 근본없는 뚜들충이나 하는 짓이지. 




현빈: 후후, 역시나 회장님. 투자라는 이름의 담을 가지고 계십니다♪




앙마에다: 현빈 니는 오늘만 57번째 『역시나 회장님』이라고 말했단고야. 

아부는 싫어해. 너는 한 번 주의시키면 이해하는 아이잖오... 비아냥인고야?


어쨌든 윾성 레드와 윾성 블루에게 발린 우주 괴수들에게 정의의 마음이 싹터서,히-어-로로 각성해 도와주러 온다~ 라는 줄거리인 모양이에얌. 

그 계획대로 1학년들은 괴수로서 인형탈 모습으로 날뛰었오.

『후반』부터는 정의의 아군으로 변신해서 『윾성머』의 늒네로 활약하는 것 같네얌. 




앙마에다: 치머장도 참 병싄같은 애들만 모은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단점도, 늘이면 장점이 된단고야. 

좆또 쓸모없어보이는 개성을, 재능을 제대로 살리려 하고 있오.아이들의 무서운 괴수같은 힘을 정의를 위해 활용하려 하고 있오.


괴물은 히-어-로로 『변신』해서 이 세계를 지킨다. 

인류는 제 2의 불꽃... '원자력의 불'을 얻는 것으로 석유문명을 끝맺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 


그런 인류의 진화의 역사를 보는 것 같오. 위험한 힘도 인류의 미래를 위해 『평화적』으로 활용한다. 그것이 『윾성머』인 거겠지욤. 




앙마에다: 아직 조금 위험하고,치머장이 어디까지 자각적으로 하고 있는지는 모르니까 불안하지만... 아직 난 히-어-로라는 게 뭔지 이해하기 힘들구. 

... 이런. 잡담하지 말고 관객으로서 성원을 보내볼까욤. 분명 이대로 끝나버리면 노잼이니까




앙마에다: 적당히 힘내세얌, 히-어-로들! 기대하고 있네욤, 그럭저럭!




병훈앱: 깔보고 있노 ...힘내라~ 치머장! 픅카픅카! 철호! 『윾성머』빡머갈 사고뭉치 자슥들, 악당 놈들을 때려눕혀버리라 익이야!




현빈: 후후, 파이팅입니다 여러분~!


'2016 > 폭탄☆오색으로 빛나는 슈퍼 노바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과 자애 2화  (0) 2017.08.27
우울과 자애 1화  (0) 2017.08.27
위선과 정의 2화  (0) 2017.08.27
위선과 정의 1화  (0) 2017.08.27
불안과 희망 3화  (0) 2017.08.27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