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마코토 : (응, 좋은 느낌♪ 첫 시작은 순조로워~, 이렇게 텐션높은 손님은 처음일지도?)


(학생은 그렇다치고, 일반 고객중의 성인인 사람들은 술 같은 걸 가지고 있는걸?)


(술에 취해있는 만큼, 분위기가 좋아. 하지만 반대로, 이쪽이 꼴 사나운 모습을 보이면 맥주캔을 던질거같아!)


(긴장 해버리네~. 그렇지만, 나도 많은 경험을 쌓고 성장했어! 실패를 두려워하지않고 맞서겠어, 나는 하면 되는 아이♪)


(……히다카군. 나는 옛날에, 하고싶지도 않은 일에 억지로 종사했었어. 마음을 죽이고, 인형같이. 지옥같은, 매일이었어)


(그러니까, 아케호시군의 기분도 알아. 그게 일이니까, 어쩔 수 없으니까, 장래를 위해서라고……)


(억지로, 무대에 올라가는 건 고통이야. 그건 히다카군도 똑같을거야)


(훌륭한 부모의 후광이라고 뒤에서 손가락질하고, 깔린 레일 위를 그저 담담하게 걸을 수 밖에 없었어)


(학생회와『Trickstar』의 사이에 끼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주위의 배려를 해줄뿐이라 자신에게『소홀』해졌던 이사라군도…… 우리들은, 다들 그래)


(그런 우리들이, 자신들이 하고싶은 일을 목숨 걸고 하기위해 결성한게『Trickstar』야)


(진심으로 빛나는 무대에 서기 위해 손을 잡은, 영혼의 동포야.『하고싶은 일』이 충돌하고, 싸움이 되는 일도 있어)


(근본적인 부분을 잃어버리고, 이번처럼, 전원이 원했던 무대에 당당히 설 이유도 없어져)


(그래도. 옛날에 비하면 역시 천국이고, 같은 아픔을 공유한 우리들이라면…… 손을 맞잡고, 좀 더 좀 더 높은 곳으로 날갯짓 할 수 있을거야)


(나는 그렇게 믿어. 그러니까 적어도, 모두에게서 떨어지지 않도록 최대한 힘낼게)


(모두의 짐이 되지않도록, 발을 잡지않도록! 나도, 빛나고싶으니까!)



마오 : (응~. 마코토녀석, 힘내고있지만 허둥대는구만. 필사적으로, 아슬아슬한 부분에 긴장의 끈이 끊기지않게 견디고있는 느낌?)


(스바루가 없는 만큼, 자신이 어떻게든 하지않으면~ 이라고 생각하고있구나)


(마코토는 자기평가가 낮으니까,『Trickstar』의 짐이 되고싶지않아 라던가 생각해버렸겠지? 덕분에, 어색한 플레이가 됬어)


(실수도 연출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고칠 수 있는 만큼의 손재주가, 있으면 좋겠지만. 마코토 녀석, 이상한 부분에서 진지하니까말야~?)


(랄~까, 나도 다른사람의 걱정하고 있을 여유는 아닌가. 역시 4인용 공연을 셋이서 하는건 힘드네, 예상보다 노력이 필요한걸~?)


(전학생은 물건 판매에만 종사하니까, 이전처럼『수수께끼의 복면 아이돌』로 등장해달라 할 수도 없고. 빨리 돌아와 아케호시, 슬슬 한계가 온다고……?)












마오 : (오옷? 누군가가, 무대를 향해 일직선으로 돌진해오고있어……? 헤헷♪ 너는 역시,『빛나는 순간』을 놓치지 않는 녀석이야……!)



스바루 : 기다렸지~☆ 반짝반짝 웃는얼굴의 일등성! 아케호시 스바루, 이제 막 등장☆ 기다리게해서 미안해, 다들! 내가 왔으니까, 이제 안심해……☆



호쿠토 : 늦어



스바루 : 윽!? 마이크 밑부분으로 때리지마 아프구만, 폭력반대!



호쿠토 : 라이브중이다. 잡담 할 여유는 없지만…… 어디서 뭘 하고 있었어, 이 쓸모없는 녀석. 이제와서『뻔뻔하게』왔다고해도 방해일뿐이야!



스바루 :심술궂어……. 걱정끼쳐서 미안해, 하지만 나라고 놀고만 있었던게 아니라구. 제대로 매일매일, 꽃놀이 하고있는 모두에게 섞여서 노래하고 춤추고 떠들고있었어~☆



호쿠토 : 이건 내 개인적인 해석이다만, 그건『놀고있었다』가 아닌가?



스바루 : 그래! 학원에서 꽃놀이하고 있었던 녀석들에게【벚꽃 페스티벌】의 선전이라던가~, 지인을 불러 주거나 하고말이야~?


다들 무엇을 기뻐하는가, 피부로 느끼고왔어☆



호쿠토 : 흐응, 말은 하기 나름이구나. 홍보와, 조사를 하고있었다고…… 확실히, 우리들은 무대 건설에 종사하고 있었기에『그 부분』까지 손이 닿지 않았다만



스바루 : 응. 제대로 공연 연습도 하고있었으니까 안심해, 전학생이 밤 늦게까지 어울려주고말이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해주자고 생각해서, 지금까지 비밀로 해뒀지만☆



호쿠토 : 우리들을 깜짝 놀라게해서 어쩌려고, 너란 녀석은……. 뭐 됐어, 네 기술은 신뢰하고 있어. 조금 발을 맞춰야한다고 생각한다만


이미 무대는 뜨거워져있어, 처음부터 전력으로 갈거야…… 따라올 수 있지?



스바루 : 당연히! 그 쪽이야말로, 평소보다 표정도 움직임도 딱딱해보이는데 괜찮아~?








스바루 : 좀 더 웃는얼굴로, 즐겨봐! 우리들의 라이브를☆


호쿠토 : 건방지네……. 끝나면 슈퍼 설교 시간이니까, 아케호시


스바루 : 켁. 설교할 체력따위 남기지말고, 이 무대에 전력집중하자~?


호쿠토 : 말할것도 없어, 나는 언제나 전력을 다한다


스바루 : 믿고있어. 자, 노래하고 춤추고 울려퍼트리자! 우리들의 앙상블을……☆





'2015 > 봄바람! 꽃잎 흩날리는 벚꽃 페스티벌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필로그  (0) 2017.07.16
벚꽃 연회 1화  (0) 2017.07.16
벚나무 3화  (0) 2017.07.16
벚나무 2화  (0) 2017.07.16
벚나무 1화  (0) 2017.07.16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