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남돼
♪~♪~♪
(음~.... 다들 태평하네요, 아직도 아무도 우리가 설치한 '함정' 을 눈치 못 챘나?)
(한 방 먹었다는 걸 알면 누구라도 동요할 텐데. 보아하니 'Trickstar' 의 퍼포먼스에는 아직 흔들림이 없어요.)
(오히려 점점 가열하면서 반짝임이 더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 가속해 나가니까, 깜빡하면 내가 추월당할 것 같아요.)
(아무 생각도 안 하는 바보들이라 우직하게 돌진하기만 하는 걸까요. 아니, 그런 느낌도 아닌데...)
(단순한 바보들이라면 대기권에 돌입한 운석처럼 마찰열로 다 타서 없어질 뿐이야.)
(그리고 우리 'Eve' 를 뒤에서 꾸며 주는 조그마한 빛이 돼서 사라질 뿐이지. 레이메이 학원에서 그런 녀석은 썩어빠질 만큼 넘쳐났지만요.)
(다른 녀석들과 'Trickstar' 의 대체 뭐가 다른 겁니까?)

프은
왜 그래, 사자나미 군? 역시 좀 지쳤어?

남돼
....라이브 중간에 얘기하면 안 되잖아요, 유우키 씨. 특히 당신은 이쪽 조 3명의 센터니까요.
관객 시선은 당신에게 향한다고요.
당신이 집중 못 해서 꼴사나운 모습을 보여 주면 같은 조로 묶인 우리한테까지 민폐를 끼치게 되는 건데요?

프은
으, 응. 미안해, 그치만 괜찮을 거야.
사람들 시선을 받는 건 껄끄럽지만....
지금은 무리해서라도 내 개인적인 호불호나 공포를 삼켜내더라도 힘내야 할 타이밍이니까.










프은
맡은 역할은 해내겠어, 프로페셔널로서.
♪~♪~♪

남돼
(헤에, 유우키 씨.... 공주님한테 지시받은 대로, 자신한테 주목이 모이도록 퍼포먼스를 연습해 온 것 같군요.)
(손바닥 키스나, 조금 섹시한 동작까지 해내면서 관객의 시선을 유도하고 있어.)
(꽤 익숙해 보이는군요, 그러고 보니 유우키 씨는 예전에 모델이었나.)
('서머 라이브' 를 대비해서, 공주님은 'Trickstar' 전원에게 각각 '지시' 를 내렸어.)
(아니 '숙제' 라고 해야 할까, 과제를 내 주고 그 달성을 요구했는데 말이죠?)
(제대로 그 '숙제' 를 해 오지 않으면 대등한 동료로서 인정해 주지 않는다.)
(무대에도 서지 못한다, 라고 협박 비슷한 조건을 내걸었죠.)
(그 제멋대로인 성격에는 다들 거역할 수 없지. 조금 얘기를 나눈 것만으로도 공주님 성격은 저쪽 사람들도 잘 알았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그 사람은 요구가 거절당하면 삐져 버리죠. 아무렇지도 않게 무대를 보이콧해 버려.)
(말한 대로 움직여 주지 않으면 'Eve' 가 '서머 라이브' 에 출연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었다는 말입니다.)
(합동 라이브로서, 일로서는 그 시점으로 대실패죠.)
(유메노사키 학원이 주최하는 라이브니까요, 게스트가 화나서 가 버렸다~ 이렇게 되면 유메노사키 쪽의 실책이 됩니다.)
(그러니까 따라 줄 수밖에 없었겠죠. 공주님은 그렇게 자기 말을 듣게 만들었어.)
(일하는 동료로 치면 최악이라, 난 항상 함께 하게 되는 상대를 동정하게 될 정도지만요.)
(공주님이 시키는 대로 하면 보람이 있어요.)
(그 사람은 단순히 입에서 나오는 대로 고집만 부리는 얼간이가 아니야, 성격에 좀 문제가 있지만 아이돌로서는 천재죠.)
(공주님이 낸 '숙제' 를 열심히 해내면, 그만큼 기술을 익힐 수 있어요.)
(성장을 실감할 수 있어, 나도 꽤 그 사람에게 단련받았죠.)
(이익이 있으면 그게 '함정' 이라고는 의심할 수 없어. 맛있을 것 같은 먹이를 눈 앞에 매달아 두고, 함정에 빠트리는 게 우리가 자주 쓰는 방법입니다.)
(네, 분명 'Trickstar' 분들은 대단한 사람들입니다.)
('숙제' 를 해내고, 허물을 벗어서.... 보다 더 나은 훌륭한 아이돌이 되겠죠.)
(하지만. '숙제' 를 해내면서 익힌 기술은, 스킬은, 공주님이 부여한 것입니다.)
('Trickstar' 가 아니라, 'Eve' 의 문법상에서밖에 쓸 수 없어.)
('서머 라이브' 는 새롭게 획득한 스킬을 최대한으로 살리지 않으며 해낼 수 없는 고난이도 방향성의 무대에요.)
(공주님이 준비해 준 무기를 쓸 수밖에 없어요.)
(그 무기에는, 당신들이 흔들고 있는 깃발에는 'Eve' 의 문장이 빛나고 있겠죠.)
(저도 모르는 사이에 침략당하고, 병탄당하여, 당신들은 우리의 부속품으로 전락하는 거죠.)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서머 라이브' 의 무대는 유메노사키 바로 근처입니다. 당신들의 영토, 홈이잖아요?)
(그런데. 아까부터 들려오는 함성은... 전부 우리에게만 향하고 있어요.)
(어느 샌가 당신들이 '덤' 이 되어 있는 겁니다.)
(그렇게 되도록 판을 짰습니다. '서머 라이브' 의 주역은 'Trickstar' 가 아니에요.)
(합동 라이브조차 아니죠, 우리 'Eve' 의 독무대입니다.)
(전부 다 끝나버리기 전에 이 계획에 알아채지 못한다면... 당신들은 우리의 먹이가 된 채로 끝날 뿐이라고요.)


'2017 > 휘석☆전초전의 섬머 라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머라이브 건배 7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건배 6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건배 4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건배 3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건배 2화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