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댕댕
아~, 으~……. ㅈ, 지쳤어! 일단, 여기 앉아서 쉬자고?
갓도
아아. 괜찮은가, 오오가미. 자, 스포츠드링크를 마셔라.
댕댕
땡큐. 꿀꺽, 꿀꺽. 크~, 전신의 세포에 수분이 스며들고 있어♪
갓도
아아. 많이 있으니까, 계속 마셔라. 그다지 땀이 나는 계절이 아니라 해도, 수분 보충은 필요하다.
오오가미, 너는 한번에 전력을 다 써버리는 경향이 있어.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답례제】처럼 몇번이나 라이브를 해야하는 경우엔 문제가 생긴다.
페이스 배분도 제대로 고려해라. 인간의 체력은 한계가 있어. 좀 더 동료에게 의지해도 된다는 것을 기억해.
드림페스는, 혼자 달리는 마라톤이 아닌, 릴레이 경주잖아?
댕댕
알고~있어, 그 동료가 부족해서 힘든거지. 바보같은 선배들, 어디서 뭘하고 있는거지? 끝까지 나타나지 않을 셈인가?
갓도
아아, 몇번이나 핸드폰으로 연락을 해봤지만……. 답장이 없다, 너도 마찬가지인가?
댕댕
그~렇다고. 소식불통이야. 어디서 뒤져버린게 아닐까, 그 늙은이들.
하카제……선배랑 연락이 안되는건 항상 있는 일이지만말야?
갓도
으~음. 아직 낮이다. 햇빛에 약한 사쿠마선배는 자고있을 지도 몰라.
【답례제】는 밤까지 계속되니, 해가 질때까지는 우리에게 맡기고 기운을 보충하고 있는거겠지.
하카제선배도, 화이트데이같은…… 공공연하게 여성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뻔히 놓칠 사람이 아니야.
최근엔 그 사람도 조금은 달려저서 단언은 할 수 없지만.
때가 되면, 두사람도 합류해주겠지.
희망을 버리지마라, 오오가미. 괜찮다, 선배들을 믿는거다. 그 사람들은, 의리없는 사람이 아니야.
댕댕
흥. 어찌됐든, 나와 너 단 둘이선 역시 힘드네.
분하지만…… 뭔가, 실감해버렸어. 언제나 무대에선, 아주 자연스럽게 선배들이 우리를 보조해주었다는 걸.
우리 둘이서만 하려고 하니, 체력 소비가 장난아니네. 부주의한 실수도 많았어, 반성할 점 투성이야. 젠장, 꼴사납잖아……?
갓도
아아. 그렇지만, 생각 이상으로 제대로된 라이브를 해내고 있어. 물론, 『UNDEAD』 모두가 모인 것과는 비할 수 없지만
어느정도, 관객들을 만족시킬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우리에게 맞는 퍼포먼스를 발휘하고 있어.
물론, 오오가미는 어딘가 부족하다고 느끼겠지만.
댕댕
그~래……. 우리를 단련시켜 준거야, 선배들이. 무대 위에서, 우리들이 마음껏 날뛸 수 있도록 해줬어.
아직 미숙하지만, 어엿한 한 사람 몫을 다 할 수 있도록.
갓도
아아. 자연계에서는, 노는 것이야말로 트레이닝이다. 사자도 호랑이도 자칼도, 서로 장난을 치며 날뛰고 놀며…… 강해지지.
선배들은, 그렇게 우리들을 강하게 키워준 거다.
보답하자, 오오가미. 한심한 모습은 보이지 말고, 전력으로 노래하고 춤추자.
댕댕
물론이야, 『UNDEAD』는 죽~지않아. 우리들이, 『UNDEAD』로서 여기 있다는 걸……. 우민들에게 알게 해주자고.
We are 『UNDEAD』!
갓도
We are 『UNDEAD』……♪
댕댕
헤헷♪ 그~래, 계속 앉아서 쉬고있을 수만은 없지. 다른 『유닛』의 무대들을 보러가자, 적이 뭐하는지 살피는 거지.
갓도
아아. 【답례제】는 【쇼콜라 페스】와 마찬가지로, 학원의 모든 『유닛』이 참가하지.
그래서 오히려 스테이지가 부족해, 교대하며 공연을 선보이고 있어. 우리들 『UNDEAD』는, 휴식시간이지만.
스테이지에서는 다른 『유닛』이 라이브를 하고 있을 거다.
관객수나 사이리움에 의해 평가받고 성적을 매기는 【DDD】같은 토너먼트가 아니니, 적을 살핀다고 해도 별 의미가 없지만.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는 유의미하다. 어딘가 보고싶은 『유닛』이 있는건가, 오오가미?
댕댕
아~. 이 시간이면, 아마 곧 쌍둥이의 무대가 시작할거야. 같은 부활동 사이니 응원하러 가고싶은데, 괜찮냐?
갓도
물론. 대신, 『Ra*bits』의 라이브에도 가보자. 텐마에게, 발렌타인의 답례를 전하고 싶어.
댕댕
아아……. 그러고보니, 잊고 있었는데 오늘이 화이트데이였나?
갓도
잊지마, 【답례제】는 화이트데이가 테마다. 어쨌든…… 휴식시간을 활용해, 가고싶은 곳에는 전부 가보도록 하자.
분명 『2wink』는, 【쇼콜라 페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어서……. 『강당』의 멋진 스테이지에서 근사한 라이브를 한다고 했지?
댕댕
맞~아, 건방지게. 그녀석들 최근에, 쭉쭉 나아가는 중이라.
우리들도, 【쇼콜라 페스】에서의 성적은 괜찮았지만…… 이번엔 서류 제출을 늦게 한 탓에, 야외 스테이지를 돌아가면서 써야하는데 말이지.
이게 다 전부, 망할 선배들 때문이야. 그녀석들이 전혀 모이거나 의견을 주거나 하지 않았으니까, 서류를 작성하는 것도 힘들었어.
갓도
음. 뭐 【답례제】는 하급생이 중심인 드림페스니, 선배들에게 참가를 강요할 수는 없다.
……어쨌든 이해했다, 목적지는 『강당』이군.
오오가미는 지친 것 같으니, 내가 옮겨주지. 자, 업혀라.
댕댕
아앙, 내가 아기냐? 바보 취급하지 말라~고, 제대로 혼자 걸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