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복도

유우타 - 으~응......?

(『유우타군, 봐봐! 일단 보면 알테니까!』라면서 전단지를 받았는데, 

오전 중은 에그헌트, 밤부터 이스터를 테마로 한 라이브를 옆 마을에서 하는가 보네.

형치곤 멀쩡한 일이니, 반대할 이유는 없지. 하지만, 시기가 안좋네.

사쿠마 선배한테 다가올 『S1』에 대비해 히다카 선배를 특훈시켜줬으면 한다고 부탁받았으니까.

우리도 선뜻 승낙해버렸고. 이제와서 『이스터 나이트』에 참가하고 싶으니 특훈기간을 줄여도 될까요? 같은 소린 못하지.

적어도 『S1』이 끝난 뒤였다면 어떻게든 했을텐데, 『 S1』전날이니 말야.

연습시간 빼는건 어려울것같고, 포기하는 수 밖에.)


유우타 - ......으응? 전학생씨?

책을 읽으면서 걸어다니면 위험하다구요~? 아하하, 저에요. 아오이 유우타에요.

형이랑 헷갈리지 말아주세요?

흐응. 전학생씨는 『Trickstar』의 전용 의상을 만들게돼서, 재봉 기초책을 읽고계셨던거네요. 

전용 의상이 없더라도 학원에서 공통 의상을 지급받으니, 그걸 입고 드림페스에 참가해도 되지만.

역시 전용의상인 편이 『유닛』을 결성했단 실감이 들고 다른 사람들이랑 똑같으면 주목받지도 못하니까요.

그렇다곤 해도 갓 결성한 『유닛』은 활동자금도 없어서, 전용 의상까진 미처 준빌 못하죠.

교내자금으로 사는 건 가능해도, 완성까지 시간이 걸리구요......

가격도 꽤 되니까, 연습시간을 깎아서 종일『교내 아르바이트』를 하게돼요.

그건 그렇고, 전학생씨는 재복이 특기인가 보네요.

아, 하지만, 기초책을 읽을 정도니까 그렇게까지 특기는 아닌가봐요?

네? 『프로듀서』인데 『프로듀서』다운 일을 하지 않았다뇨......?

아아, 『Trickstar』가 앞으로 어떻게 해나갈지, 원래는 전학생씨가 정해야 하는 걸 사쿠마 선배에게 뺐긴것처럼 됐죠.

그래도,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요. 전학생씨는 『프로듀서』로서는 초보니까요.

사쿠마 선배가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고 배워나가는게 『프로듀서』가 되는 지름길 아닐까요?

이렇게, 다 아는 척 말해서 죄송해요. 어쨌든 힘드시겠지만, 열심히 해주세요♪

응? 전학생씨, 제가 갖고있는 전단지가 신경쓰이시니요? 여기요, 신경쓰이시면 보세요.

아무래도 옆 마을에서 『이스터 나이트』라는 라이브가 개최되는 모양이에요.

교외 라이브니 활동자금을 못받으니, 실력을 가늠하려고 참가한다면 딱 좋겠죠.

형도 참가하고 싶은 모양인데, 히다카 선배의 특훈이 있어서 그럴 여유가......

아, 죄송해요! 형이랑 호쿠토 선배의 특훈메뉴 얘기하기로 약속해서요.

전단지, 필요없으시면 버려주세요. 그럼 그럼, 실례할게요 ♪


츠카사 - ......아, 전학생씨. 안녕하신지요♪

뭘 그리 흥미진진하게 보고 계신가요? 손에 들고 계신건......Flyers인가요?

Easter......? 부활절 공지같습니다만, 전학생씨는 구인정보를 신경쓰고 계신건가요?

Egg Chocolate에 Paint할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개최개요의 밑에 써있습니다.

거기에 『Easter Night』에 참가할 Artist도 모집하고 있는 듯 합니다.

전학생씨는 『Easter Night』에 참가하시나요?

교내 Live......Dream Idol Festival이라면, 의문의 여지는 없겠지만, 외부 Live니까요.

전학생씨......『Producer』일의 범위 밖이 아닌지?

흐음. 『Producer』로서 공부를 위해 외부 라이브를 보고싶다, 는 건가요? 후후. 전학생씨는 모범생이시네요.

전학생씨가 손에 들고 계시는 책에서 추측하기를 재봉 공부도 하고 계시겠죠.

그런데, Easter에는 노점이 들어서는 듯 하네요. 전학생씨는 언젠가 Card Game에 어울려 주신 적이 있었죠. 

그때는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동년배의 많은 남자들이 체험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저는, 서민적인 것에 흥미가 있어서......노점 순회를 해보고 싶습니다.

이것 또한 동년배의 많은 남자들이 체험해본 것인데, 저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노점 순회를 하지 않더라도 일본의 Easter에는 흥미가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 혼자라도 가보고 싶네요.....♪


'2017 > 부활제☆이스터 나이트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스터 나이트 4화  (0) 2017.09.01
이스터 나이트 3화  (0) 2017.09.01
이스터 나이트 2화  (0) 2017.09.01
이스터 나이트 1화  (0) 2017.09.01
이스터 나이트를 읽기전에  (0) 2017.04.30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