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검색 키워드를 알려줍시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레스토랑]

미도리:좋은 아침입니다~......?

치아키:타카미네, 일등이구나! 지각하지 않고 오다니 장하다☆

미도리:아니, 모리사와 선배가 있는 시점에서 일등이 아니고......오늘은 모리사와 선배가 먼저 와줘서 다행이네요......
또 제가 일등이면, 어색하다고 할 정도가 아니야......

치아키:응? 그러고보니 너희들과 회장을 보러 왔을 때는, 타카미네와 오오가미가 먼저 와있었지
선배와 교류를 깊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힘내라 힘내라♪

미도리:우와아, 우울해......죽고 싶어어어......

치아키:어째서!? 힘내라 하고 고무하면 기운이 나는 법이잖아
기운 백배다, 흐하하하하......☆

미도리:그만둬, 큰 소리 내지 말아줘......이런 세련된 공간인데, 모리사와 선배의 바보 같은 웃음 때문에 엉망이 되니까......

테토라:대장, 미도리 군, 안녕하심까~☆

치아키:오오, 나구모! 센고쿠도 있군, 딱 맞춰 왔구나. 남은 건 카나타 뿐인가......미아는 되지 않았겠지
카나타는 시간에 루즈한 부분이 있으니까, 연락을 해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르겠군

카나타:후후후, 걱정 마세요~. 『아이들』이 오고 있는데, 저만 『지각』할 수는 없으니까요

치아키:좋아, 다섯 명 모두 모였군! 촬영은 『UNDEAD』부터니까, 우리들은 방해가 되지 않도록 가장자리에서 대기다
【스타페스】에서 『UNDEAD』가 피로한 곡을 들을 수 있어. 너희들의 공부도 되겠지

레이:......왕코, 아도니스 군, 하카제 군. 준비는 되었나?

코가:핫, 이몸을 누구라고 생각하는 거야? 준비 만반인게 당연하잖아~, 햣하♪

아도니스:......깔끔한 토크를 요구받는다면 곤란하겠지만, 노래와 춤이라면 문제 없다

카오루:맡겨줘. 여자애들의 하트를 완벽하게 붙잡을 테니까♪

레이:흠, 저마다 의욕은 충분하구먼. 딱딱하게 행동할 필요는 없네, 『스타페스』보다 자유로은 느낌으로 괜찮으니까





코가:『♪~♪~』

레이:(왕코, 거리낌없이 노래하고 있구먼. 빨리 노래하고 싶다며 안절부절 못했으니까. 의욕은 충분하군)
(그대로 미니 스테이지를 한 바퀴 빙 돌아서......아니, 그쪽은 객석이라고? 자유롭게 라고는 했지만, 저래선 디너쇼구먼)
(뭐 됐네, 왕코의 독무대로는 만들지 않는다고. 다섯 명 모여서 『유성대』라면, 네 명 모여서 『UNDEAD』니까......♪
『♪~♪~』

코가:(켁, 두목 등장이란 건가? 실내, 그것도 밤이니까 말이지. 노래에 힘이 있어)
(먹느냐 먹히느냐의 라이브가 아니라고~. 이몸들의 힘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서 노래하고 있는 거야)

카오루:『♪~♪~』

코가:(날라리는 여기 보란 듯이 객석.......이라고 할까 안즈한테 어필하고 있군)
(안즈는 힘내~ 라면서 손을 작게 흔들고 있는 건가. 어이어이, 수업 참관이냐?)

아도니스:『♪~♪~』

코가:(아도니스는......음, 진지하게 노래부르며 춤추고 있군. 저 녀석, 애드립 같은 건 서투니까)
(좀 더 자신을 어필하라고, 아이돌이잖아~)
(......이크, 주변만 보고 있지 말고 이몸도 노래에 집중해야지~)
『♪~♪~』
(좋아, 라스트스퍼트! 우민들아, 벌벌 떨어라......!)

치아키:음, 『UNDEAD』의 촬영이 끝났군

카나타:치아키, 저희들은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하면, 되겠죠?

치아키:아아, 테이블에 식사가 놓여 있잖아.
좋을대로 먹고 마시고 있는 것처럼 보여주면서, 오프샷 같은 것도 찍으면 좋겠다는 이야기였지
보고 있다는 걸 의식하지 않은 느낌으로 부탁한다

미도리:으으......촬영되고 있는데 의식하지 말라니 어려운 주문이네요......

치아키:힘내라! 타카미네라면 할 수 있다, 힘내라......☆

미도리:아, 응원은 됐습니다

치아키:그, 그런가? 도망치지 않고 강해졌구나, 자랑스럽다......!

카나타:『♪~♪~』

치아키:오, 카나타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군. 저런 식으로 하면 돼
어쨌든 즐겁고 활기차게 하자고. 가자, 모두들......☆

치아키:『♪~♪~』

미도리:(모리사와 선배, 함께 노래하기 위해서 신카이 선배한테 달려가고 있어......)
(나만 우두커니 서있으면 이상하겠지......즐겁게 먹고 마시는 것처럼 보여주면서 노래하면 되는 거겠지만)
(뭐부터 손을 댈까. 테토라 군과 센고쿠 군은 어떻게 하고 있으려나......?)

테토라:『♪~♪~』

미도리:(아, 마침 테토라 군이 노래하면서 이쪽으로 오고 있어. 테토라 군과 맞춰서 즐거운 느낌으로 하면 되려나......♪)
『♪~♪~』

테토라:『♪~♪~』

미도리:(로스트비프......? 접시가 있으니까, 담아주는 편이 좋으려나. 나도 그 김에 같이 담아서, 오믈렛도 맛있어 보여......♪)

시노부:『♪~♪~』

미도리:(아, 센고쿠 군도 왔다. 음~, 센고쿠 군 몫도 담아주고 싶은데, 내 것과 테토라 군 것 때문에 양손에 여유가 없는걸)
(한 개 더 들면 떨어트릴 것 같아서 불안한데......?)

테토라:(미도리 군, 센고쿠 군의 것은 제가 접시에 얹겠슴다)
(미도리 군은 일렬로 늘어서 있는 요리를 한 종류씩 얹어서, U턴하는 타이밍에 저한테 건네줬으면 함다)
(저도 똑같이 미도리 군을 쫓아가겠슴다)
(센고쿠 군은 접시에 잔뜩 쌓아올린 요리를 보며 대단하다며 손뼉을 치면, 즐거운 분위기가 전해질 검다~♪)

시노부:(오오, 역시 테토라 군이라는 것이오. 믿음직스럽구려......♪)

미도리:(응, 테토라 군이 있어줘서 다행이야......나만 있었으면 꼼짝 안 하고 서있는 게 다였을지도......)
(하지만, 테토라 군에게 맡기기만 해서는 좋지 않으니까......좀 더 힘내지 않으면......)

테토라:(그렇지 않슴다, 미도리 군도 센고쿠 군도 즐거운 듯이 움직이고 있슴다! 이 기세라면 괜찮겠네여!)

미도리:(그렇네......보고 있는 걸 의식하지 않는다니 어렵게 느껴졌지만)
(모두가 함께니까 말야, 엄청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


'2016 > 찬란☆핫한 홀리데이 파티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필로그 1화  (0) 2016.12.25
9화  (1) 2016.12.23
7화  (0) 2016.12.23
6화  (0) 2016.12.19
5화  (0) 2016.12.18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