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シンドバッド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프롤로그

 

[해변]

 

카나타:푸카, 푸카

......어라? 안녕하세요, 안즈상♪

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나요? 저하고 『똑같이』, 『물놀이』인가요?

이 시기의 『바다』는, 아직 『적당한 온도』네요......♪

자자, 체온과 똑같은 『온도』에요. 안겨있는 것 같네요, 어머니 바다~......♪

응응, 아닌가요? 『산책』겸, 『쓰레기 줍기』를 하고 있군요?

듣고보니, 안즈상은 『저지』차림이네요. 운동할 때의 『모습』이에요, 게다가 『쓰레기 봉투』를 짊어지고 있네요~?

흠......최근 『유메노사키 학원』전체가 『활기』를 띠고 있어서 『드림페스』에도『손님』이 잔뜩 오는군요

『주의』는 주고 있지만, 『매너』가 나쁜 『손님』도 있어서......

근처의 『바다』에서 놀고, 『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일이 있는 건가요

그건, 괘씸한 『이야기』네요. 바다에는 『자정 작용』이 있지만, 인간은 『그 이상』으로 더럽히곤 하니까요

분해할 수 없는 『플라스틱』과 『비닐』, 『병』이나 『유해물질』을 흘려보내고......

이건 『학대』라구요, 『가정 폭력』이에요

그러니까. 못 본체 할 수 없어서, 안즈상은 『쓰레기』를 줍고 있는 거군요. 대단해요, 착하다~ 착하다~......♪

흐응. 우선은 상황을 『지켜보다』가, 심한 것 같으면 『교내 아르바이트』로 『쓰레기』를 줍는 『의뢰』를 할 생각인가요

뭐 『혼자』서, 바다의 『모든 것』을 『깨끗하』게 하는 건 『무리』니까요......

『모두의 힘』을, 혹은 『강한 힘』을 빌려야겠죠

저도 『어른』이 되면, 그런 『힘』을 쓸 수 있게 될 테니까......

바다를 『깨끗하』게 하고 싶어요, 어머니 바다에 대한 『보은』이에요

지금은 아직, 별로 『힘』이 되지 않지만요

하다 못해.『쓰레기 봉투』를, 안즈상 대신 『옮겨』줄게요. 도와주겠습니다~, 전력으로

후후. 맡겨 주세요. 이렇게 보여도, 저는 의외로 『힘이 세』다구요~♪

 

[통학로]

 

카나타:하후우. 그만 너무 『열중』해서, 『쓰레기』를 줍고 말았네요

완전히 『어두워』졌네요......안즈상, 집은 어디인가요? 저, 바래다 줄게요

여자 아이 『혼자서 걷는』건, 『위험』하니까요. 『나쁜 사람』이나, 『마물』에게 습격당할 지도 몰라요

괜찮아요, 『안심』해 주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제가 안즈상을 『지켜』보이겠어요

후후후. 조금, 히어로 같네요......♪

엣, 그렇게 『흠뻑 젖은』채로 걸어다니는 『수상한』히어로는 없다구요?

있을지도 모른다구요, 이 세상에는 히어로가 잔뜩 있는 것 같으니까요~?

치아키가, 가르쳐 준 거에요

그렇다고 할까......자주 『유성대』의 모두와 『특촬 방송』을 보기 때문에, 완전히 『잘 알게』되었어요

저, 조금 『거북』하긴 하지만요

아무리 해도, 『악당』쪽에......『괴인』쪽에, 『감정 이입』하게 되어서요

하지만. 히어로들에게 『쓰러지는』것으로, 그들의 『유대』를 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의 『정의』를, 보다 『확실한 것』으로 할 수 있다면

『괴인』에게도, 『존재 가치』는 있겠네요

.......와으. 안즈상, 이야기를 안 듣고 『수건』으로 『문질문질』하고 있네요

조금 『난폭』하다구요~, 좀 더 『어머니』같이 『상냥하게』해주세요

아뇨 『어머니』에겐, 그런 일이 그다지 있었던 적이 없어서......왠지 모르게 떠오르는, 『이미지』지만요

네. 제 『어머니』는 『예쁜』사람이라구요, 하지만 조금 『무서운』사람이에요

만날 때마다, 혼나요. 저, 전혀 『착한 아이』가 아니라서

혼나고 싶지도 않고, 모두에게 『민폐』도 끼치고 싶지 않으니까......저, 『착한 아이』가 되고 싶지만요

설령 히어로가 될 수 없어도. 히어로가, 구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 『착한 아이』로

하지만. 지금은 아직, 저에겐 『어려』워요

언제까지고, 잘 모를 『괴인』이네요

............

......앗, 그래. 잠깐 『기다려』주세요, 바스락바스락

안즈상. 이거, 줄게요

이야기를 들어준, 『답례』에요. 앞으로, 나눠주지 않으면 안 되는데 『방법』을 몰라서......

잔뜩, 남아버렸으니까요

네. 『수족관』의, 『티켓』이에요

받아주세요. 노력가인 안즈상에게 주는, 『상』이에요

그럼, 갈까요. 빨리 집에 가지 않으면, 집안 사람들이 『걱정』한다구요......안즈상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