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스발

얏호얏호얏호☆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서머 라이브' 당일이네! 라이브 이름대로 진짜 여름이란 느낌이야, 태양이 반짝반짝거리고 있어~☆

아하하하하하!


남돼

......왜 그렇게 기운이 넘치는 겁니까, 아케호시 씨.

지금부터 그렇게 날뛰었다간 뻗는다고요~ 쨍쨍 내려쬐는 밑에서 연속으로 라이브하는 거니까요.


메로나

응응! 스바루 군은 젊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오히려 우리까지 끌려들여서 텐션이 너무 높아지지 않도록 조심해... 쥰 군♪

너 아직 페이스 배분을 잘 못하니까! 이 덜떨어진 놈! 앗하하하하☆


남돼

다른 사람을 매도할 때만 왜 그렇게 팔팔해지는 거에요~.... 공주님?

아 정말, 아케호시 씨랑 옆에 서 있으니까 쓸데없이 눈이 부셔요.


메로나

응응, 씩씩한 건 좋은 일이지!

들어 보니까 꽤 무거운 과거를 짊어지고 있는 것 같은데, 저렇게 티끌 없이 웃을 수 있다는 건 강하단 걸까, 둔감하단 걸까?

뭐, 나랑은 상관없지만! 타인은 타인, 우리는 우리... 우린 평소대로 우아하게 하면 될 뿐이야!


스발

에~ 타인은 타인이라니 그렇게 매정한 말 하지 마! 이번엔 동료로서 같이 열심히 하는 거니까, 서로 손발을 맞추자구! 힘내자☆


메로나

응응! 몇 번이나 말했지만, 너희들은 존대말을 좀 해 줄래?

동료라고는 해도 대등하진 않으니까~, 윗사람이자 연상인 나한테는 순종해야지?


스발

아하하! 사이 좋게 일주일이나 같이 레슨한 사이인데, 아직도 윗사람이니 뭐니 하는 재미없는 말을 해?


메로나

고작 일주일, 이잖아? 그런 짧은 시간 함께 지낸 것만으로 타인을 이해했다고 생각하딘 바람직하지 않네!


스발

응, 레슨은 레슨이니까! 라이브 끝까지 제대로 함께 해내면 좀 더 친해질 수 있을까?


남돼

(음~... 대단하네요, 아케호시 씨. 공주님이랑 평범하게 대화하고 있다니~. 뭔가 신기하게 들어맞는 느낌이 든달까.)

(공주님도 겉으로는 평소처럼 폭언을 내뱉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꽤 기분이 좋아 보이고.)

(마음에 안 드는 일은 아예 받지도 않고, 다짜고짜 캔슬시켜 버리기도 하는데.)

('서머 라이브' 는, 마지막까지 제대로 해낼 생각인 걸 보니.)

(뭐 일을 제대로 해 준다면 나도 불만 없지만, 답지 않다고요.... 공주님?)


메로나

응? 무슨 일이야, 빤히 쳐다보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내 얼굴 같은 거 이제 와서 신기하지도 않잖아, 쥰 군?

앗, 설마! 내가 그럭저럭 'Trickstar' 애들이랑 친해진 걸 보고 불안한 거야?

'Eden' 으로서 활동할 떄라든가, 내가 나기사 군이랑 사이좋은 걸 보고 불만스러워하곤 했지.... 쥰 군은♪

아하하, 질투하는구나!

괜찮아괜찮아! 'Eve' 로서의 내 파트너는 너야, 쥰 군! 물론 쓸모 없어지면 바로 다른 애로 갈아치워버릴 거지만!


남돼

.....하고 싶은 말은 잔뜩 있지만요. 당신, 평소랑 좀 다른 거 스스로 자각하고 있어요?

묘하게 들떠 있지 않아요? 'Trickstar' 애들한테 물들어서 친구 놀이가 즐거워졌나요?

우리가 해야 할 일 잘 이해하고 있죠?


메로나

물론! 오히려 악역을 해야만 하는 게 싫어서, 술에 취한 것처럼 텐션을 올려서 현실도피하고 있을 뿐이야!

정말이지. 에이치 군도, 얼토당토않은 일을 부탁한다니까....

절대 봐주지 말고 전력으로 'Trickstar' 를 깨부술 작정으로 해 달라니.

난 에이치 군과 달라서 연약한 사람을 괴롭히는 건 좋아하지 않는다구?

벌레를 밟아가면서 걸어 봤자 깨끗한 옷이 더럽게 물들어버릴 뿐이야! 나쁜 히요리....!


남돼

다른 사람을 짓밟으면서 걸어가는 게, 약육강식의 아이돌 업계의 실상이잖아요.

나는 이미 예전에 각오를 다졌습니다만~. 레이메이 학원에 들어간 순간에요.


메로나

응응! 흙탕물을 마시는 하이에나 근성, 상향심이 네 얼마 안 되는 장점이지!

나도 그 점만큼은 본받아야겠다고 생각을 안 하는 것도 아냐... 쥰 군♪

후후. 솔직히, 딱 일주일 같이 있던 것뿐이지만... 나 꽤 'Trickstar' 애들이 좋아졌단 말야.

4명 각각의 개성도, 반짝반짝 빛나는 재능도 있고, 귀엽고 매력적이야.

하지만... 그러니까 'Eden' 도 'fine' 도, 'Adam' 도 아닌 'Eve' 가 나설 차례지.

다른 녀석들은 깜빡하면 부숴 버릴지도 모르는 반짝반짝 빛나는 원석을....

상냥하게 어루만져 주듯이 연마해서, 여름의 태양 밑에서 최대한으로 빛나게 해 주자♪

뛰어난 아이돌이 늘어나면 아이돌이라는 개념의 가치도 높아지니까!

나한테도 이익이 있어, 아무리 적이라도 쓸 수 있는 건 키워 주는 방침이고!


남돼

네네. 뭐, 'Adam' 둘과 비교하면 우린 다정한 편이니까요~....

깜빡 실수로 죽이지 않을 정도로, 정중하게 패배시켜 주도록 할까요.

명복을 빕니다, 'Trickstar' 여러분. 'SS' 에 출전할 수 있는 것만으로 기뻐서 어쩔 줄 모르는 것 같은데, 인생은 그렇게 쉽지 않다구요.

나도, 꽤 당신들에게 호감을 가지게 됐고.

적어도 어머니처럼, 껴안고 착하다 착하다 하고 달래 줄게요~.....♪




'2017 > 휘석☆전초전의 섬머 라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머라이브 건배 3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건배 2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외적 2화  (0) 2017.07.15
서머라이브 외적 1화  (0) 2017.07.15
서머라이즈 전조(예조) 5화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