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복도 2F>




스바루 : 어, 어이! 당신, 안들리냐고! 무시하지마~!


이즈미 : ………….


스바루 : (으~음? 어떻게 하지, 입을 꽉 다물어버렸잖아?)

(대체 뭐야 이 사람, 의미를 모르겠어! 빠, 빨리 웃키~를 구출하지 않으면 공연이 시작돼버려~!)

(크으으! 이렇게 된 이상, 이 사람을 한대 쳐버리고 꽁꽁 묶어버릴까……!?)


어이 너! 선배라고해서 봐주진 않을거야, 당장 웃키~를 돌려주지 않으면 실력행사라도 할거라고?


이즈미 : ……잠깐 닥쳐봐.


스바루 : 에? 당신, 뭐라고 말했어?

……어랏, 방 안에서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

설마 이거 웃키~의 목소리?

역시 이 『방음 연습실』에 가둬놨구나, 나의 소중한 동료를! 기다려 웃키~ 지금 구해줄게!


이즈미 : 닥치라고 말했잖아!


스바루 : 힛, 죄송합니다!?


(뭐, 뭐야 이 사람? 무서워~! 눈이 굉장히 충혈됐잖아?)

(으응, 겁먹으면 안돼! 여기가 고비야, 나는 반드시 웃키~를 되찾는다! 그리고 전학생이 기다리고 있는 스테이지로 돌아갈거야!)


마코토 : 『이즈미 씨, 들려요?』

『빨리 나를 풀어줘! 안그러면 이쪽도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을테니까!』

『억지로라도 나가고 말거야! 나에게는 해야만 하는 일이 있다고!』

『모두와 함께 다시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해서라면! 나는 다른 전부를 버려도 상관없어!』


이즈미 : ……이놈이고 저놈이고 건방지네에, 하급생 주제에. 선배를 대할때의 말투부터 가르쳐주지 않으면 안되는걸까?

뭐, 이쪽의 목소리는 방 안까지는 들리지 않으려나. 『방음 연습실』인걸. 유우킁의 목소리는 마이크로 확대한건가?

그런식으로 내가 대화를 하기 위해 방문을 열어주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안된다고, 유우킁. 유우킁이 솔직해질 때까지는 절대로 이 방에서 나오지 못해.

알고 있잖아~? 나는 유우킁 따위가 그런다고해서 움직일 정도로 가볍지 않다고? 


마코토 : 『문을 열어줄 생각은 없어보이네. 아아 그런가요, 알겠습니다!』

『후회하지말라구요, 나는 이 학원의 누구보다도 풋내기에다 쓸모도 없지만! 무력한 인형따위가 아냐!』

『쓰러지게 되면 이즈미 씨도 길동무로 삼아주지! 궁지에 몰린 쥐가 고양이를 무는거라고……!』


이즈미 : 뭐, 뭐야? 무슨 말을 하는거야, 유우킁?


마코토 : 『쾅!』


이즈미 : ……엣, 무슨 소리지?


마코토 : 『쨍그랑! 댕! 콰앙!』


이즈미 : 잠깐, 유우킁? 무슨 짓을……?


마코토 : 『지직! 콰쾅! 쿵!』


이즈미 : ………?


마코토 : 『내, 내가 무슨 짓을 하려는지 알겠어?』

『이즈미 씨가 유일하게…… 평가하는 나의 『얼굴』을 말이지, 연습실 벽에 부딪치고 있는 중이야!』

『굉장히 아프지만! 코나 턱의 뼈라든가, 이가 부러져도 그만두지 않을거야!』

『내 얼굴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버릴거야! 어떠한 성형수술을 받아도, 두번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지 못할 정도로!』


스바루 : 으앗!? 무슨 말을 하는거야 웃키~ 그만둬!

자포자기 하지마! 지금 내가 구해줄게!


마코토 : 『우와아♪ 아케호시 군도 있었네, 목소리가 들려! 고마워, 나 같은걸 구해주러 온걸까……?』

『그렇지만 미안해, 이미 결정했어. 누가 뭐라해도 나는 내가 결정한 일을 실행할거야!』

『내게도 마음이 있어! 자유로운 마음이! 『Trickstar』의 모두가 준 마음이!』

『아케호시 군, 증인이 되어 줘!』

『나는 이즈미 씨에게 납치·감금당해서, 그 결과 사위로 데려갈 사람이 아무도 없을정도로 얼굴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버렸다……라고!』


'메인스토리 > 5부 Ensemb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8화 後悔(후회)  (0) 2017.07.15
107화 機転(기지)  (0) 2017.07.15
105화 真心(진심)  (0) 2017.07.15
104화 焦燥(초조)  (0) 2017.07.15
103화 真意(진의)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