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검색 키워드를 알려줍시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방음 레슨실>



마코토 : (…………)
(어, 어라? 이런, 설마 실신한건가!?)
(위험해 위험해, 무심코 두번다시 눈뜨지 못하고 잠들어버릴뻔 했는지도! 머리가 지끈지끈해~ 한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했지?)
(이즈미 씨, 제대로 된 식사도 수면도 빼앗고는 주지 않는걸)
(게다가 내 얼굴빛이 점점 나빠지는 것을 걱정한건지, 『아~앙♪』이라는 짓도 하고!)
(남자끼리 기분 나쁘다고! 정말로 무슨 생각인거야, 그 사람!? 의미를 모르겠어!)
(게다가 『아~앙♪』을 완강하게 거부했더니, 이즈미 씨 더욱더 기분 나빠져서……)
(그로부터 쭉 방치 플레이, 이미 마피아의 『방식』이라고!)
(이즈미 씨, 『유우킁이 솔직해 질때까지, 사람다운 생활은 금지라고?』같은 말도 했고)
(이, 이대로라면 정말로 죽을 때까지 새장안의 새일지도! 싫엇, 누군가 헬프미~!)
(납치·감금에다가 학대라니, 이미 큰 사건이잖아 이거~!?)
(범죄야! 경찰 아저씨~! 아케호시 군, 히다카 군, 이사라 군! 전학생 쨩! 아무나 도와줘……!)
(우우. 엄마나 클래스메이트들도 아마 이즈미 씨가 잘 구슬려놨겠지? 그 사람 겉모습만은 괜찮으니까!)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좀더 엄마하고 사이좋게 지낼걸 그랬어)
(저번 『S1』 직전에도 나는 학원에 머물면서 집에 돌아가지 않았으니까……. 엄마도 『또 그런건가』 라고 생각하려나?)
(확실히 1개월이나 1년 넘게 소식불통이라면 누군가 『이상하네』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그 전에 먼저 내 마음이 부러지든지 몸이 망가질거야!)
(날짜 감각도 없어지고 있는데……. 벌써 그 【DDD】라든가 하는 당일인게 아닐까나?)
(희미하게 음악이 들리는 것 같은데?)
(그럼, 나도 이런 곳에서 감금되어 있을 상황이 아니잖아!)
(빨리 애들하고 합류하지 않으면 안돼, 나 따위가 있든 없든 관계없을지도 모르겠지만)
(오히려, 발목을 잡아버릴 뿐일지도 모르겠지만……)
(그렇더라도 뭐라도 하고싶어! 모두를 위해서! 아니, 모두와 함께 스테이지에 서고 싶다고!)
(그걸 위해서 노력해왔어, 드디어 달리기 시작했다고! 제자리걸음하고 있을 때가 아냐, 나 역시 『Trickstar』다!)
(것보다, 이제와서 눈치챈거지만……)
(설마 나, 학생회장이 말한대로 『Trickstar』를 배신하고 『Knights』에 가입했다~라는 오해를 받고 있는건가?)
(그러면 최악이야! 배신자 따위 아무도 구해주러 오지 않을거야! 우와앙, 아무리 발버둥쳐도 절망~!?)
(그게 아니야! 나는 계속 이즈미 씨에게 감금되어 있었어, 이 『방음 연습실』에!)
(『Knights』의 이적 수속 서류에도 고집부리면서 도장은 찍지 않았어!)
(나는 아직 『Trickstar』야! 모두의 동료라구~ 누군가가 그걸 믿어준다면 좋을텐데? 아아, 내 신용이 시험받고 있어……!)
(이렇게 될줄 알았으면, 학생회장에게 『유닛』 이적의 제안을 받았을 때 완고하게 거절해둘걸!)
(제대로 내 의견을 주장하고 나는 모두의 동료라고 단언해뒀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지~!?)
(우우. 이제와서 후회해도 이미 늦었어. 게다가 솔직히 학생회장은 무서운걸……)
(그 곳에서 거스르는 짓 같은걸 하다니 무서워서 무리였다구!)
(앞으로 싸울 상대가 눈 앞에 있는데 소극적이 되다니!)
(오오가미 군에게 비웃음 당할거야. 나는 조금도 강해지지 않았어. 특훈했는데도, 성장했다고 생각했는데도……?)
(아냐, 단념하면 안돼! 그래서 내가 항상 거치적거리는거야!)
(나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있어, 그렇게 믿고 있어! 내가 나를 믿지 않으면 어떻게 하겠단거야?)
(오오가미 군의 특훈으로 내가 배운 것은 하나! 『죽을 각오로 하면, 뭐든 할 수 있다』……!)

(……응?)
(목소리가 들리는데? 이거 아케호시 군의 목소리잖아?)
(설마 내가 감금되어 있는걸 눈치채고 도와주러 온건가? 우와아, 기다리고 있었어~☆)

아케호시 군! 나야! 부탁해, 눈치채줘!
나, 계속 감금되어 있었어! 이 『방음 연습실』에!
……앗, 그렇구나. 이 방은 방음이지! 유메노사키 학원의 시설인걸, 그런건 『확실』해!
아무리 큰 소리를 내더라도 밖까진 들리지 않을지도?
연습실이니 기재가 있어. 마이크도 있으니까 이걸 최대 볼륨으로 해볼까……? 기계를 다루는건 특기라고,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

『아~! 아~! 마이크 테스트~!』
『……우힛!? 귀가 아파아, 『방음 연습실』에선 소리가 울리잖아? 』

(이걸로도 방 밖까지 소리가 들릴진 어떨지는 반반이지……?)
(게다가, 아마 문 밖에는 이즈미 씨가 있어)
(겨우겨우 속여 넘겨도, 이 방은 밖에서가 아니면 열리지 않고…… 열쇠는 이즈미 씨가 갖고 있어!)
(즉 이즈미 씨를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이 방에서 탈출할 수 없어!)
(아케호시 군이 이즈미 씨를 때려눕혀 열쇠를 빼앗는 일을 기대해도 되지만, 폭력은 위험한걸~?)
(최악의 경우엔 정학을 받아. 그렇게 되면 【DDD】의 참가를 사퇴당하게 될거야!)
(그건 안돼! 나 때문에 『Trickstar』 모두의 앞길을 막아버리면 안돼!)
(스테이지 위에선 거의 쓸모가 없는걸. 최소한 거치적거리지는 않아야 돼!)
(어떡하지? 에잇, 생각하고 있을 시간은 없어!)
(가끔은 고민하지 말고 즉흥적이라도 좋으니까, 최대한…… 전력으로 해보자!)
(그게 『Trickstar』다! 보라고~ 이즈미 씨! 깊이 깨닫게 해주겠어!)
(증명해주지! 나는 더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예쁜 인형』 따위가 아냐!)







오역 지적 ㅇㅋ

이번에도 유우킁 대사중에 親이라고 적힌 부분은 부모가 아닌 엄마로 버녁했구요..내..


'메인스토리 > 5부 Ensemb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7화 機転(기지)  (0) 2017.07.15
106화 転機(계기)  (0) 2017.07.15
104화 焦燥(초조)  (0) 2017.07.15
103화 真意(진의)  (0) 2017.07.15
102화 警戒(경계)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