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검색 키워드를 알려줍시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운동장>



마오 : (동료, 인가)
(함께 책임을 뒤집어써도 괜찮은 상대는, 나에게는 『Trickstar』의 무리였다)
(나는 『Trickstar』를 탈퇴하고 『홍월』에 소속되었지. 그러한 운명이야, 필연이었다. 거역할 수 없는 『커다란 흐름』이었으니까……)
(그래서 『Trickstar』에게서 멀어지고 『홍월』과 행동을 같이 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은 마음을 『홍월』로 옮기지는 않았어. 나의 영혼은 아직 『Trickstar』에 있다)
(조만간 익숙해질지도 모르지)
(장래의 일을 생각하면 미련이 남은 『Trickstar』에 대한 생각을 그만두고, 『홍월』에 어울리려는 노력을 해야만 해)
(그렇지만, 나는……)

(나는 비겁자다. 이중 스파이같은 생활이 싫다고 계속 말해왔으면서, 아직도 『애매』하게 흔들리고 있어)
(나는 학생회장에게 제안받은 대로 『홍월』로 이적했다. 다른 모두도 붙잡혀서 학생회장의 생각대로 움직이고 있어)
(저항은 불가능해, 학생회장에게는 거역할 수 없어. 이성적으로 냉정하게 생각했을 때, 선택의 여지는 없다)
(그런데도 나는 제대로 『홍월』의 이적 수속을 끝내지 못했다. 『Trickstar』의 탈퇴 신청도 내지 않았어)
(입장상으로 보면 나는 아직도 『Trickstar』다)
(『홍월』이 【DDD】에 참가하지 않은 것을 핑계로, 『유닛』 이적 수속을 미루면서 모르는 척 하고 있어)
(도리페스에 참가하지 않는다면, 『유닛』 이적 수속을 하지 않아도 불편한건 없으니까)

(라는 이유로 『Trickstar』에 협력하는 일도 없이 특훈에도 참여하지 않았다. 농구부의 아침 연습에서 스바루와 마주쳐도 아무것도 얘기할 수 없었어)
(배신자라고 규탄당하는 것이 두려웠다)
(애매하게 적당히 넘기려 하고 있어)
(아직 나는 태도를 결정하지 못했어. 과거에 쌓아온 것을 버리고 미래를 위해 투자해야 하는데)
(그렇게 결정했을텐데, 실제로 배신자가 되는 것이 무서워서 돌이킬 수 없는 곳까진 내딛지 않고……)
(자신의 입장을 애매하게 질질 끌고 있어)

(아~아, 나 자신이 싫어져. 나는 좀더 요령좋은 놈이었을텐데)
(『Trickstar』를 떨쳐낼 수가 없어, 어디에도 소속되지 못하고 흔들리고 있어. 다른 애들은 입장을 정해서 행동하고 있는데)
(나만 방황하고 고민하고 그걸 달게 받아들이고 있어. 자신이 상처입는 것을 피하고, 겁내며 웅크리고, 단지 시간이 지나가는 것을 기다리고 있어)
(나는 비겁자야)

케이토 : 이사라.
나는 장황하게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번만은 솔직하게 말하지.
유예가 없어. 고민하고 있을 시간따위 네놈에겐 없다는거다. 분명 에이치에게도 말이지.
청춘은 짧다. 기다려주지 않아, 가끔은 생각없이 충동에 몸을 맡겨도 괜찮다고. 네놈은 잔꾀를 부리는만큼 이런저런 쓸데없는 생각이 너무 많다.

마오 : 에엣. 무슨 말씀이신가요, 부회장……?

케이토 : 들어라. 이건 학생회 부회장이 아닌, 『홍월』의 리더가 아닌……. 이 나의, 하스미 케이토의 단순한 혼잣말이다.
이것만은 말해두겠다. 내가 네놈을 『홍월』로 오도록 한 것은 네놈에게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건 거짓말이 아냐. 네놈에게는 아이돌로서의 실력이 있어, 학생회 임원의 능력으로서도 우수하다.
뭐든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거다. 안그런가?
그런 네놈이기 때문에 나는 기대한거다.
공감할 수 있어. 나도 예전엔 네놈과 같았다. 조금 요령좋게 살아갈 생각이었지만 후회하기만 했어.
그러니 말하겠다. 선배답게 충고하겠다.
아니 부탁하지. 나처럼은 되지 말라고, 내가 하지 못했던 일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기대하며 조언하겠다.
들어주길 바란다. 과거의 나와 닮은, 네놈에게.

마오 : ………….


'메인스토리 > 5부 Ensemb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5화 真心(진심)  (0) 2017.07.15
104화 焦燥(초조)  (0) 2017.07.15
102화 警戒(경계)  (0) 2017.07.15
101화 苦難(고난)  (0) 2017.07.15
100화 強敵(강적)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