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유출이나 캡쳐등 어떠한 형태로의 외부유출을 절대 금지함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빈 교실>




호쿠토 : 드디어 운명의 순간이다.

너희들, 준비는 다 된건가?

『강당』의 대기실은 『홍월』과 마주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이 빈 교실을 이용하고 있다만…….

조금 『강당』과 거리가 있으니까, 서두르지 않으면 공연 시간을 허비해버려.


마코토 : 자자자, 잠깐 기다려! 이제와서 이런말하기도 그렇지만, 몸이 부들부들 떨린다구!

우와아아, 지금부터 많은 관중의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는거네 우리들!?


호쿠토 : 음. 일반객이 있는만큼 『S2』이하의 도리페스와는 관객의 수가 다르지.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게끔 정신 차려, 특훈을 떠올리는거야 유우키.


마코토 : 그, 그렇네! 끈 없이 번지하는 일과 비교하면 무섭지 않아, 무섭지 않아…….

우와앗, 역시 무서워! 실수하면 어떡하지~!?


마오 : 괜찮다니까. 만약 마코토가 바보짓을 해도, 우리들이 보조해줄테니까.

그걸 위해, 지탱해주기 위해 『유닛』으로 모인거잖아. 편하게 가자고?

라고는 해도, 역시 나도 조금 긴장했어♪


스바루 : 아하하, 좀더 즐거운 일을 생각하자구! 여기서 이기게 되면 우리들은 영웅이야☆

나는 굉장히 텐션 올랐어~ 전학생이 『유닛』 전용 의상의 완성을 기한내에 맞춰줬으니까☆ 

좋다고 이거, 굉장히 좋아! 멋있고 반짝반짝하고 움직임의 방해도 없어서 춤추기도 쉬~워, 룬룬♪


호쿠토 : 네명 몫을 1주일안에 준비한건가……. 힘들었겠지, 고맙다 전학생.

충분히 자지 못한건 아닌가, 눈이 충혈되어 있다고?


마코토 : 히다카 군 가까워 가깝다고, 뭐야? 전학생 쨩과 키스하는거? 결전 전에 축복을 받는거야~?


스바루 : 치사해 홋케~! 아주 응큼하잖아!


호쿠토 : 시끄러워. 뭐 좋아, 최선을 다하자. 더는 돌이킬 수 없어, 결전의 화문이 열리고 있다.

개죽음을 각오하고 특공해서 대장의 목을 베자.

우리들에게는 그게 가능해. 그걸 위한 노력도 했다, 사쿠마 선배의 작전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 맞설 수 있어. 분명 이길거야.

그렇게 믿고 돌진하자, 『Trickstar』.


스바루 : 홋케~도 참, 또 표정이 굳어졌잖아? 웃어 웃어~ 즐겁게☆


마오 : 아아, 즐기는 사람이 이기는거야. 좋은 조건은 갖추어졌어, 이래놓고 진다면 웃음거리지. 『무능』하다 여겨져서 학생회에도 머물 수 없게 될지도.

그러니 나도 각오를 정했어, 이왕 갈데가 없어지게 되는거라면 신천지를 노릴거야.


마코토 : 나도 모두의 발목을 붙잡지 않게끔 노력할게!

……불필요한 노력같은건 없다고 주장할거야. 이게 나의 인생이라고, 이즈미 씨에게 제대로 보여줄거야.


호쿠토 : 좋아, 그럼 움직이기 시작하자. 『강당』까지는 조금 거리가 있어, 서두르지 않으면 시간에 맞추지 못해.

이렇게 무대에 도착하는게 늦어져서 부전패라도 되면 다음 세대까지의 수치다.


마코토 : 옛썰. 전학생 쨩도 이리와! 무대 옆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우리들의 활약을 지켜봐줘~♪


스바루 : 앗 그런가. 관계자라는 걸로, 전학생은 무대 옆에서 보게 되는거구나. 실수했네~?


호쿠토 : 무슨 말이지?


스바루 : 아니, 시노농이 이번에도 『교내 아르바이트』로 접수처 일을 하는 것 같아서 말야. 살짝 부탁해서 특등석 티켓을 확보해 놨다고~?

무대에서 가장 가까운, 맨앞줄……. 그곳에서 우리들의 활약을 봐달라고 할까나, 라고 생각했는데. 티켓이 쓸모없어졌잖아, 어~쩐담?


호쿠토 : 흠. 『S1』은 일반객 우선으로 좌석이 준비되기 때문에, 학생이 티켓을 입수하는건 어려울텐데……. 대금도 상당히 비쌌을테고. 

어디서 돈이 나온거야, 구두쇠 주제에.


스바루 : 나는 구두쇠가 아냐! 돈을 매우 좋아하긴 해도 돈은 써야 가치가 있는거라구, 저금통에 넣어두면 반짝반짝하지 않잖아?


호쿠토 : 너의 금전감각은, 조금도 이해가 안가.


스바루 : 흐흥♪ 사쿠마 선배가 방음 연습실을 빌려 주기도 했고, 의상을 자기 부담으로 직접 준비했으니까, 여러모로 변통이 됐거든. 군자금이 남았으니까~☆

이렇게까지 협력해 줬으니 감사를 담아서, 전학생에게 특등석을 준비해주고 싶었던거라고~?


호쿠토 : 그런가. 그런거라면…… 티켓을 낭비하는것도 좀 그렇다고 생각하니까. 전학생은 특등석에서 관전해주면 좋겠어.

무대 옆보다도, 정면에서 보는게 더 잘 보일거고.


스바루 : 무대 앞에 있는 전학생을 위해 노래할게~ 같은 느낌인 쪽이 우리들도 기합이 들어가고!

우리들의 반짝반짝한 대활약을 잔뜩 감상해줘~☆


마오 : 어이, 재촉하는 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슬슬 『홍월』의 공연이 끝나버려, 앞으로 15분도 안남았어. 

조금 늦게 가더라도, 『2wink』가 시간을 벌어주긴 하겠지만.

재빨리 『강당』으로 이동하는 쪽이 좋아, 맞추지 못하면 관객이 돌아가버릴지도 모르고 말야?


호쿠토 : 음. 그러면 출발하자. 온갖 고난을 이겨내자. 우리들의 꿈을, 모두에게 전하러 가는거야.


마코토 : 햐아~ 긴장감 MAX로 온몸이 바들바들해! 그렇지만 이건 흥분으로 떨리는거야~! 힘낼거야♪


스바루 : 그럼, 즐거운 라이브의 시작이다~☆

전학생은 접수처에 있는 시노농에게 티켓을 받아줘. 우리들은 『강당』의 뒷문으로 살짝 들어갈테니까!

홋케~!, 웃키~!, 사리~! 전학생! 나, 오늘이라는 날을 맞이하게 돼서 최고로 행복해☆


호쿠토 : 아아, 나도 같은 기분이다.

생각해보면 멀리 왔군. 뭐, 감개에 빠지는건 나중 일이다.

우리들의 노래로, 혁명을 일으키자. 오늘, 유메노사키 학원은 새롭게 태어난다.

희망의 반짝임을 발산하는거야, 『Trickstar』!



'메인스토리 > 4부 Kingd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67화 開花(개화)  (0) 2017.07.15
66화 主役(주역)  (0) 2017.07.15
65화 登場(등장)  (0) 2017.07.15
64화 観戦(관전)  (0) 2017.07.15
메인스토리 4부 번역 목록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