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스바루

얏호, 안즈!

정월 첫 참배 때도 말했지만 경사스러운 건 몇 번 더 말할래! 근하신년 새해 복 많~이 받아, 반짝반짝 빛나는 새해네☆

'Trickstar' 의 첫 일출, 아케호시 스바루 지금 배알합니다! 다이키치도 있어♪

자자 다이키치, 안즈한테 인사해야지~? 첫 참배 때라든가 엄청 신세 졌잖아?

올해도 다이키치랑 같이 잘 부탁해~♪

응! 실은 있지~ 나는 아직도 정월 휴가 기분이었단 말야?

다이키치 산책시키는데 학교 가야 하는 게 갑자기 생각나서, 뛰어서 등교한 거야!

첫 멍청이 짓에 첫 웃긴 일이지, 아하하하하☆

아얏!? 왜, 왜 부채로 때리는 거야?

첫 츳코미네! 재미있네, 새해니까 들떠 있는 거 아니야~? 아, 이건 내 얘긴가~ 아하하하☆

그렇게 무뚝뚝한 표정 짓고 있으면 못생겨 보여~. *후쿠와라이처럼! 어쩐지 미안하네, 기운 내!

세뱃돈 줄게! 자아 5엔(고엔) 동전, 올해도 좋은 인연(고엔)이 되게게 해 주세요~☆

.....엇, 내가 전혀 등교하지 않으니까 걱정한 거야? 아니 그러니까, 오늘부터 신학기가 시작한다는 걸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어서 말야~?

다이키치 녀석이 학교를 향해 리드를 휙휙 당겨 주지 않았으면, 그만 완전히 등교 안 하고 늦잠의 연장전이었을 거야!

고마워 다이키치, 사랑해~♪

.......으응. 응, 괜찮아, 괜찮아. 그런 표정 할 거 없어~, 웃어, 웃어.

정말 많이 걱정했구나, 안즈.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사실은, 조금 불안했거든.

왜, 우리는 연말의 'SS' 에 유메노사키 학원의 대표로 출전했잖아. 지명도라든가 평판이라든가, 급상향돼 버렸어.

그 때문에 주변 반응이 또 갑자기 변했으면 싫은데~.... 하고.

이런저런 나쁜 상상이 돼 버려서 학교에 발길이 떨어지질 않더라구.

산책하면서 집에도 안 돌아가고, 빙글빙글 주변만 돌고 있었어. 새해부터 뭐 하는 걸까~ 난.... 내가 생각해도 조금 한심하지만.

그래도. 다이키치가 여기까지 이끌어 줬으니까, 제대로 각오를 다져서 교실로 가야지.

나는 이제 외톨이가 아니니까, 무서운 건 아무것도 없을 테니까.

아하하. 교문 앞에서 안즈가 "아직 절분 아니거든!" 이런 느낌으로 엄청 무서운 도깨비 같은 표정으로 떡하니 서 있는 걸 보고, 조금 안심했어.

날 기다려주는 사람이 있구나. 안즈가, 홋케가, 웃키가 사리가...

다들 여태까지처럼 그대로 날 받아들여주는구나.

분명 미소로 날 맞이해 주는구나.

그렇게 믿고, 나도 최고로 반짝반짝거리는 미소로 다른 애들한테 인사할게!

새~해 복, 많이 받아아아......☆




호쿠토

늦었잖아, 아케호시.


스바루

아얏!? 정말, 홋케까지 때리고! 폭력 반대!

나는 떡이 아니야, 언제까지 설날 기분인 건데? 마음을 다잡아 줘, 파트너....!


마코토

새해부터 텐션 높구나 아케호시 군..... 나는 조금 낮밤이 바뀌어서 지금 너무 졸려. 후아아, 아후♪


스바루

괜찮아 웃키~! 웃키는 자든 깨어 있든 성능에 별 차이 없으니까☆


마코토

엣, 무슨 의미야? 지금 머리가 안 돌아가서 난해한 말을 들어도 잘 모르겠지만, 무의미하게 상처받았다구....!?

후후후♪ 역시 대단하네 아케호시 군, 해가 바뀌어도 변함없이 행동이 빠르네!


호쿠토

이동중에 시끄럽게 떠들지 마, 바보 콤비. 부끄럽게.....

아아, 어쩐지 그리운걸 이 느낌도. 이렇게 이 떠들썩한 분위기에 안심하고 있는 내가 조금 싫긴 하지만.

뭐 됐어. 안즈, 어떻게 아케호시를 잘 데려올 수 있었네. 이걸로 우리 반은 전원 출석이 확인됐어.

내 반장으로서의 첫 임무도 무사히 달성했군.


스바루

그런데 홋케~ 왜 다같이 우르르 복도를 걷고 있는 거야?

교실로 가는 도중에 우연히 만나서 깜짝 놀랐지만, 이거 뭐야? 피난 훈련?


호쿠토

아니, 지금부터 전교 조회가 있어. 그것 때문에 반 전체가 체육관으로 이동하고 있는 중이야.

너희도 이왕 만났으니까 합류하도록 해.


스바루

아~ 그런 것도 있구나. 학교니까 당연하지, 응응.


호쿠토

뭘 새삼스럽게.... 항상 신학기가 시작할 때마다 있잖아, 전교 조회.

모든 학과의 합동이면 학생들이 체육관에 다 못 들어가니까, 각각 과별로 시간을 나눠서 모이지만.

그러니까, 정확하게는 '전교' 조회는 아니지. 그런데 이런 기본적인 설명을 2학년한테 하게 될 줄은 몰랐어.


스바루

응~ 나 그런 귀찮기만 한 건 맨날 땡땡이쳤으니까~....

그것보다 상관없긴 한데, 일단 교실에 구두만 놔두고 와도 돼? 좀 걸리적거려서, 이거!


호쿠토

흠. 구두도 그렇지만, 그 개.... 다이키치 군도 집에 데려다 놓든가 어디에 묶어 놓도록 해.


스바루

에~ 인형으로 봐 주지 않을까? 조금 특이한 방한도구나, 아니면 최신 유행 패션이라고 변명해 볼게 내가! 안 돼?


호쿠토

안 돼. 펫을 학교에 데려오는 자체가 원래는 교칙 위반이라고.

우리가 저항 세력이라고는 해도, 쓸데없이 교칙을 어지럽히기만 하면 그건 그냥 불한당일 뿐이야.


스바루

으음.... 할 수 없지, 여기서 헤어져야 되겠다 다이키치. 고생했어, 혼자 집에 갈 수 있지? 힘들다구?


호쿠토

주인이 책임을 지고 집까지 데려다 주라고...

그대로 다른 길로 새지 않겠다고 약속하면, 조금 지각해도 교사들한테 변명해서 중재해 줄 테니까.

그리고 교실은 잠갔으니까 구두를 놔 두려면 교무실에서 열쇠를 가지고 가도록 해.


스바루

괜찮아~ 안즈도 같이 갈 테니까! 아마 마스터 키를 가지고 있었지, 귀찮으면 열쇠만 빌려 줘도 되고!

......응, 그럼 가자가자☆ 새해부터 귀찮게 해서 미안하지만 말야~ 그게 일이잖아, '프로듀서' ♪

아하하! 응, 올해도 우리를 잘 부탁할게.....♪








역자코멘트


*후쿠와라이는





이렇게 생긴거임wwww 스발 안즈 디스 놈하구

'2017 > 다이카구라! 축하의 뉴 이어 라이브[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출 4화  (0) 2016.12.31
일출 3화  (0) 2016.12.31
일출 2화  (0) 2016.12.31
일출 1화  (0) 2016.12.31
다이카구라! 축하의 뉴 이어 라이브를 읽기전에  (0) 2016.12.31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