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철호 : 대장~! 나구모 테토라, 들어갑니다!

앱 : 오, 테츠. 하하. 건강한 것 같구만. 오랜만에, 상대해줄까?

철호 : 대장, 기분이 좋아보임다? [싸움제]가 무사히 끝나서 그런검까?

앱 : 그렇지. 「홍월」은 계속 되기로 결정되어 맥이 빠져버린 것 같다. 그래도, 슬슬 다시 느슨해진 기를 바로잡아야겠지만 말이야.
하스미 나리도 「너무 느슨해졌다는거다」라며 못을 박아버렸어. 

철호 : 아니아니, 「홍월」의 존속을 걸었던 싸움아님까, 누구라도 그런 중대한 일이 끝나고나면 힘이 빠져버림다.
[싸움제]에서 「fine」를 패배시킨 홍월은 최고로 멋졌슴다! 역시 제가 동경하는 대장임다! *완전 반해버렸슴다!
*홀딱 반하다, 넋을 잃다, 사로잡히다 등등...

앱 : 그렇게 띄우지 말아줘. 드림페스 테마 자체가 홍월 쪽이었고, [싸움제]는 비공식전이니까.
유메노사키의 정점이 「fine」라는 것은 변하지 않아. 그것보다도, 테츠. 나에게 용무가 있나?

철호 : 오쓰! 사실은 「유성대」가 [유성제]라는 축제에 참가하게 되었슴다.
연출은 불꽃놀이로 결정했슴다만, 또 할만한 게 없을까 계~속 생각하고 있어서. 아, 이 이야기는 머장이나 신카이 선배한테도 비밀임다! 

앱 : 걱정하지마. 테츠 나름대로 여러가지 생각하고 있구나

철호 : 오쓰. 저에게 중요한 역할을 맡겨주었슴다. 그래서 기대에 부응하는 것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보여드리고 싶슴다.
머장이나 신카이선배에게 우리들도 제대로 된 「유성대」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슴다!

앱 : 그런가. 그런 거라면 기쁘게 돕도록 하지. 그래서, 구체적인 생각이 있는건가?

철호 : 으음. 망루 위에 북을 설치한다는 이야기를 관계자한테 들어서, 미도리군이나 센고쿠군에게도 이야기 한 결과, 가능하면 북을 이용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슴다!

앱 : 흠, 북인가. 「홍월」의 무대에 일본북을 쓸 때도 있고, 북이라면 가르쳐 줄 수 있겠는걸.
확실히 [싸움제]에서도 북을 이용한 무대를 선보이고, 창고에 넣어놨지. 테츠, 잠깐 가지고 올테니 가만히 기다리고 있어라.

철호 : 아앗, 대장! 저도 돕겠슴다! 힘 쓰는 건 하급생의 역할임다!

앱 : 오옷, 등에 달라붙지 마. 가만히 기다리고 있으라고 방금 말한 참이다. ....응? 아가씨?

철호 : 앗, 안즈누님! 안녕하심까! 수고하셨슴다☆ 누님도 대장에게 용무가 있슴까?
앗! 방금 이야기를 들으신검까? 머장이나 신카이선배한테는 비밀인데!
그, 그렇네여. 뭘 비밀로 하는지 의문스럽게 생각하시겠네여. 그러니까~? 누님이라면 말해도 괜찮겠지여.
이번에 [유성제]라고 하는 축제에 나가게 되었슴다만, 두 사람에게 비밀로 서프라이즈 연출을 생각했는데, 그 연출이 북을 이용하는 검다.
안즈 누님은? ......에, 유카타? 흐응.
「Valkyrie」에게 [유성제]의 의상을 맡기게 되어버려서, 대신 무언가 할 수 있는게 없는지 생각하다가 유카타를 준비하신거군여.
유카타를 입고 축제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누님 나름대로 배려를 해주신검까? 기쁨다......!
[유성제]에는 「유성대」와 「Valkyrie」가 참가하니까여...... 모두의 유카타라면, 많이 힘들겠네여. 대장의 힘을 빌리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함다.

앱 : 북 연습도 봐주고, 아가씨 재봉도 도와주는 건가. 뭐, [싸움제]가 끝나서 할 일도 없어졌고 문제 없겠지.

철호 : 역시 대장임다! 잘부탁드림다......! 대장, 북은 제가 가져오겠슴다. 그 동안, 대장은 누님을 도와드리면 되겠네여.

앱 : 무리하지마라. 너 혼자서 옮길 수 있는게 아니야. 꽤 무게가 나간다. 남자 두 명이 딱 알맞아.

철호 : 그럼, 미도리군에게 연락해서 도와달라 하겠슴다. 미도리군, 집 일을 돕느라 짐 나르는 것은 잘한다고 말했으니까여.
으~응. 미도리군이 와준다면, 센고쿠군도 불러 레슨을 하고 싶네여. 머장도 후반 연출이 결정되기 전까지는 레슨을 계속 하고 있으라 했고.

앱 : 그러냐. 지금부터 연습실을 찾아도 빈 곳이 없을 수 있으니, 무도장으로 괜찮다면 사용해도 좋다.

철호 : 정말임까!? 다행임다, 대장의 넓은 아량에 감사와 감격이 빗발치고 있슴다~♪


'2017 > 쏘아올려라! 밤하늘의 유성제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성제 8화  (0) 2017.07.09
유성제 7화  (0) 2017.07.09
유성제 5화  (0) 2017.07.09
유성제 4화  (0) 2017.07.09
유성제 3화  (0) 2017.07.09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