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유출이나 캡쳐등 어떠한 형태로의 외부유출을 절대 금지함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2-A 교실>




스바루 : 앗 드디어 왔다! 늦었다고 홋케~, 웃키~!

도와줘! 전학생한테 큰일이 생겼어!


호쿠토 : 왜, 왜 그러는거지? 무슨 일이 있었나?


스바루 : 응. 어제 우리들 도리페스에서 학생회한테 이겼잖아.

그 승리의 요인으로 전학생의 존재가 컸다…… 라는 학원 내 소문이 돈것 같아.

무명의 『Trickstar』에게 학생회의 『홍월』을 쓰러뜨리는 대금성(大金星≒실력이 낮은 자가 높은 자를 쓰러뜨림)이 가능했던건, 전학생이라는 『민완 프로듀서』가 있기 때문이다, 라던가!

그 소문을 접한 여러 『유닛』이나 학원 내의 아이돌이, 『나도 프로듀스 해줘!』라면서 몰려들어 버렸다구~!


호쿠토 : 과연. 사정은 알겠어. 확실히 전학생이 맡은 역할은 컸으니까. 그렇다곤 해도 그녀는 실질적으로 프로듀서로서는 신인인데.

옆에서 보는 것만으로는 그런 사정은 모르는건가.

그리고 유메노사키 학원의 학생들에게는, 우리들 『아이돌』보다도 『프로듀서』 쪽이 관계되면 얻는 것도 크겠지?

그런 이치로군.


마코토 : 우왓, 정말로 전학생 쨩이 포위되어 버렸네. 완전 대인기잖아~?


호쿠토 : 이런 영향이 있을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어.

우리들은 교외의 일반객만 조심하면 그만이지만, 전학생은 교내에서 마음 편히 쉴수도 없게 되어버려.

전학생이 폐를 입게 되는건 본의가 아냐, 지긋지긋해져서 등교 거부라도 하게 되면 곤란해.

게다가 이제 곧 수업이 시작된다. 우선 2학년 A반과 관계없는 놈들은 나가 줬으면 좋겠다만……?


스바루 : 으~음. 인원이 너무 많아서 가까이 갈 수가 없어, 나도 전학생을 구출하려고 힘내긴 했는데 말야.

『방해된다!』라면서 나가 떨어져 버렸다구~?


호쿠토 : 게다가…… 전학생은 선의로 우리들에게 협력해줬을 뿐이라, 우리들 『Trickstar』의 전속 『프로듀서』같은 게 아냐.

독차지 하려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우리들 때문에 이런 일이 생긴거다, 이대로 못본 척 하는 것도 개운치 않은데…… 음?


소마 : 비켜라 비켜, 네녀석들! 칼의 맛을 보고 싶은 것이냐!

곧 수업 시작 시각이다, 다들 각자의 교실로 돌아가라! 여긴 우리 구역이다!


호쿠토 : 오오, 칸자키. 교실에서 칼을 휘두르지 마라, 위험하다고.


마코토 : 그래도 덕분에 다들 겁먹고 돌아가버렸어~♪

괜찮아, 전학생 쨩? 이상한 데 만져지진 않았어?


호쿠토 : 미안. 도와줘서 고맙다, 칸자키. 설마 네가 전학생을 구출해줄 줄이야.


소마 : 흥.

착각하지 마라, 어제의 설욕은 언젠간 해소한다.

나는 『홍월』, 네놈들 『트릭스타』와는 적대하고 있지. 한패가 될 생각은 없다…… 그렇다곤 하지만 2학년 A반의 동지이니.

유사시와 평상시에는 입장도 바뀐다.

어제 『홍월』로서는 창자가 끓는 도리페스였지만, 그쪽으로서는 속이 후련해지는 통쾌한 일이었겠지?

같은 학년의 사람이 그 정도의 공연을 피로한거다.

나도 정진하지 않으면 안돼, 라고 생각해, 다음은 지지 않는다. 언젠간 다시 싸울 기회가 있으면 좋겠군?


호쿠토 : 이쪽으로서는, 이대로 이긴 상태에서 도망치고 싶다만. 정면으로 맞서면 아직 『Trickstar』는 『홍월』의 실력에 미치지 못해.


소마 : 흥. 겸손은 미덕이지만, 다소 아니꼽군.

그런 것보다 전학생 공에게 용건이 있다. 하스미 공에게 편지를 맡아두었지. 받아 줬으면 좋겠군.


호쿠토 : 하스미…… 부회장으로부터?

어제의 도리페스에 대해 우리들에게 무슨 처벌이라도 주려는건가?


소마 : 그런건 아냐, 라고 생각한다만. 하스미 공은 도리에 어긋난 짓은 하지 않는다, 귀공들은 악행을 저지른게 아니지 않나?

단순히 방과 후에 학생회실로 와라……. 라는 『부름』인 것 같다.

그 곳에서 싫은 소리 하나라도 듣게 될지도 모르겠지만, 그건 내가 관여할 일이 아냐. 확실히 편지, 전했다.


호쿠토 : 방과 후, 학생회의 부름?

싫은 예감이 들지만 무시할 수도 없어. 지명되어 불린건 전학생 뿐인 것 같지만…… 우리들도 동행해야만 하겠지?





역자코멘트

뱅훈이 대사는 쪽국 시대물 대사 쓰까한게 많아서 자연스레 의역을 많이 넣을수밖에 없으니 의역 심해도 이해해조요.. 히라가나로 말하는 것도 웬만하면 살릴거구. 예를들면『Trickstar』가 아닌 『とりっくすたあ』라고 말해서 『트릭스타』라고 적는다든가 하는 식으로욤 특유의 말투는 저어가 못살리겠음 ㅈㅅ





'메인스토리 > 4부 Kingd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81화 勅令(칙령)  (0) 2017.07.15
80화 対面(대면)  (0) 2017.07.15
78화 翌朝(익조)  (0) 2017.07.15
77화 皇帝(황제)  (0) 2017.07.15
76화 凱旋(개선)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