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유출이나 캡쳐등 어떠한 형태로의 외부유출을 금지함

주소를 외부에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강당 앞>




스바루 : 도착~☆

오오, 잘됐다! 아직 도리페스는 시작하지 않은 것 같네~?

전학생, 이쪽이쪽♪ 공식 도리페스는 수속을 밟지 않으면 입장할수 없거든, 우선 접수처에서 학생수첩에 도장을 찍어야돼!

우와, 전학생이 인파에 휩쓸리고 있어…….

벌써 행방불명되지 말아줘~ 손잡아줄게! 이쪽이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음~ 손님의 입장은 『그럭저럭』이라는 느낌일까나. 이번의 도리페스는 『S2』같아. 교내 한정의, 극히 평범한 공식전이지.

우리들 유메노사키 학원의 학생은, 공식 도리페스를 무료로 관전할 수 있어.

다른 사람의 도리페스를 보는 것도 공부가 되니까 말이지, 매번 나름대로 학생이 몰려든다고~?

관전할 때마다 학생수첩에 도장을 찍으면, 관전기록이 찍혀. 어떤 『유닛』에 투표했는지까지도, 기록되는 구조로 되어 있어.

이거 완전히 까발려져서 성적에 영향끼친다고.

잔뜩 관전하면 『의욕이 있다』라고 평가되고, 다음 도리페스에서 어떻게 투표를 했는지로 『센스가 있는지 없는지』가 평가돼버려.


그래가지고 최근엔 모두 반드시 이기는 학생회에게 투표하게 돼버렸어.

우승후보라면 틀릴 일이 없으니 말야. 지는 쪽에 투표하면 메리트가 없는걸.

그래서 최근의 공식 도리페스는 재미가 없어. 학생회가 참가하면  반드시 학생회가 이겨. 시작하기 전부터 결과를 알 수 있어.

무엇을 위한 투표인지, 도리페스인지 모르겠다고~?

그치만 말야. 홋케~는 『미리 짜여진 일』라고 말하지만, 학생회는 별로 규칙에 위반되는건 안해.

그냥 필연적으로 어쩔수없이 학생회가 압도적인 강자로서 승리하고, 계속 군림하는 흐름이 되어버린거야. 

매너리즘화 돼서 시스템이 유명무실화 되어버렸을 뿐.

이 흐름을 바꾸는건, 상당히 어렵겠지~?

그래도 우리들은 그걸 하지 않으면 안돼. 기적을 일으켜세우지 않으면 안돼. 죽어버린거나 마찬가지로 사는건 사양이니까.

도리페스는, 아니 아이돌은, 좀더 꿈이 있는거라고 믿고 있으니까.

현상황를 뒤집어 엎을 방법은 아직 모르겠지만, 광명은 보인듯한 기분이 들어.

전학생. 그래서 나, 지금 매우 두근두근하고 있어~☆


......오옷, 어느샌가 줄의 맨앞이네.

전학생, 학생수첩 꺼내. 여권처럼 공식 도리페스에 참가했다~ 라고 증명하는 도장을 찍는 곳이니까.

제대로 그 페이지를 열고, 접수대에 보여주는거야~?

어제의 건은 비공식의 야외시합이었으니까, 이게 전학생에게 있어서 처음인 공식 도리페스가 되는거겠네~?

기념할만한 최초의 도장을 찍어버리자☆


하지메 : 다음 분, 들어오세요~♪


스바루 : 어이, 시노농!


하지메 : 아케호시 선배, 정말로 보러 와주셨군요……♪


스바루 : 나는 약속은 지킨다구~ 근데 어째서 『접수 일』을 하고 있는거야? 시노농, 『유닛』으로서 도리페스에 참가한거 아냐?


하지메 : 네. 이것도 『교내 아르바이트』예요, 접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관객으로 오는 건지 보면 참고도 되고. 활동대금도 받으니까, 좋은 일 투성이입니다……♪


스바루 : 시노농은 부지런하네, 감동했어, 착한 아이, 착한 아이♪


하지메 : 에헤헤, 가난때문에 먹고 살기 힘드니까요. 도리페스에 참가하는 것도 대금이 필요하니까. 그정도만이라도 벌지 않으면 본전도 건지지 못하구요.

도리페스에서 이기면 보수를 받겠지만 이긴다는 보장도 없으니까요.


스바루 : 그치만 말야. 자신의 도리페스 참가하는 경우정도는 악착같이 일하는것 보단……. 동료들과 미팅이라든가, 예행연습같은걸 하는 쪽이 좋지 않아?


하지메 : 그건 그렇지만 천성이라서요. 일하는걸 좋아해요. 무대에 서기 전에 긴장해버리니까, 뭐라도 하는 쪽이 마음이 편하구요.


스바루 : 그런가. 나는 조금도 긴장같은건 하지 않으니까, 그 기분은 잘 모르겠지만.


하지메 : 그렇군요, 역시 아케호시선배는 굉장해요......♪


스바루 : 굉장한건 아니야. 『유닛』으로서의 경험치는 시노농에게 뒤쳐지니까. 우리들의 『유닛』은 아직 도리페스에 참가한 적이 없는걸.

과감히 도리페스에 도전하고 있는 시노농은 훌륭해. 나 굉장히 응원할테니까! 오늘은 힘내라구~☆


하지메 : 네 힘낼게요. 감사합니다~ 저, 힘내는 일밖에는 할 수 없으니까. 힘내지 않으면 안된다고 언제나 생각합니다.

아케호시선배. 괜찮으시다면 이따가 대기실쪽에도 와주세요.

『유닛』동료를 소개하고 싶고, 갓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전용 의상도 보여드리고 싶어요~♪


스바루 : 엣, 괜찮아? 갈래갈래! 전학생도 함께 가는거지?


하지메 : 그 분, 여자분이신가요? 저기 오늘의 도리페스는 『S2』라서. 일반 쪽의 입장은 조금……?

그게 아니면, 보통과의 분이신가요? 아니 그래도, 우리 학원의 교복은 아닌 것 같은데……?


스바루 : 아아, 전학생이야. 이 교복은 예전 학교의 교복이고. 이제 막 전학온거라서 유메노사키 학원의 교복이 없는거라구~?

시노농은 듣지 못한건가. 『프로듀서과』라는게 신설됐다든가 뭐라든가? 이 전학생은 그 제1호라고!


하지메 : 아아, 소문으로는 들었어요. 정말로 여자분이셨군요, 조금 놀랐습니다. 죄송해요!

같은 학원분이라면, 물론 문제없이 입장 가능해요. 네, 도장 찍어드릴테니 수첩을 꺼내주세요~?

저희들의 도리페스를 즐겨주세요, 프로듀서씨♪



'메인스토리 > 2부 Rebell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36화 王者(왕자)  (0) 2017.07.15
35화 童心(동심)  (0) 2017.07.15
33화 神明(신명)  (0) 2017.07.15
32화 未明(미명)  (0) 2017.07.15
31화 評決(평결)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