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복도 

와타루 
제 얘기는 됐습니다! 오른팔 분의 얘기를 들어볼까요, 서서 얘기하는 것도 좀 그러니 부실에서 이야기할까요? 홍차를 내오겠습니다~☆ 

케이토 
됐다, 날 접대하려고 하지 마라 
키류에게…… 아니, 키류의 동아리 후배에게 연극부 공연을 하는 데 일손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아카츠키'도 '학원제'에 참가할 예정이긴 하지만, 준비 기간이 필요한 작품은 어렵다
그래서 우리가 연극부를 돕는 것은 어떤가 하는 이야기가 나왔든데. 연극부를 돕는 것만으로도,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단 나으니
물론 '아카츠키'의 사정이니, 도움이 필요없다면 듣지 않은 것으로 해도 괜찮다

와타루
아뇨 아뇨, 더할 나위 없는 제안이랍니다♪
무대 설치 작업 같은 일은 아는 사람에게 부탁했지만, 사람이 많아서 안 좋은 일은 없으니까요……☆
흠, 흠……. 당신도 시누이처럼 잔소리가 많죠? 제가 뭔가 할 때마다 쫓아와서 설교를 하니까요

케이토
갑자기 무슨 소리냐? 내가 설교하는 건 네가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이다, 유메노사키 학원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문제아 자식

와타루
후후후. 역시 못된 언니 역에 딱 어울리는군요, 당신은.
계모역도 좋지만요, 잔소리가 많은 것만으로 신데렐라를 괴롭게 하는 건 어렵겠죠
제 추천은 언니 역이지만요. 이 부분은 전학생씨의 각본에 따라 바뀔 가능성도 있지만







케이토
잠깐 기다려라. 왜 내가 신데렐라에 출연하는 게 된 거냐

와타루
배우가 부족하니, 오른팔 분도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케이토
히비키. 배우가 되면 연습할 시간이 필요하잖나, 이번엔 그럴 시간이 없다
학생회 일이 있다, 그렇지 않았다면 네 놈에게 도와달라고 할 필요도 없지

와타루
그렇게 신경쓰지 않아도 당신이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카츠키'도 지금부터 다 함께 나갈 수 있는 작품을 준비하는 건 힘들잖아요?
저희 무대는 뭘 할지 정해져 있고, 할 것도 대부분 대본 맞춰보기 정도랍니다
'아카츠키'도 강호 '유닛'중 하나로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뒤편에서 끝나 버리면 체면이 안 서잖아요?

케이토
……그건 그렇다만

와타루
당신이 참가해 준다면 재밌……, 아니 광고효과도 있을 것 같네요. '아카츠키'를 메인으로 해서 연극부가 협력하는 것도 괜찮답니다
무대 뒤편 인원은 이미 채웠으니, 당신들에게 도움을 받지 않아도 문제없답니다
제가 연기를 지도할 테니, 연기에만 집중해 주세요

케이토
그 말대로 라이브 같은 것보단 부담이 적을 것 같다만……. 고민하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도 않다
괜찮겠지, 신데렐라에 배우로서 참가해 주마

와타루
후후후, 의욕을 보여 주셔서 기쁘네요~
그래도 '전야제'가 며칠 뒤에 열리고, 전학생씨의 대본도 있으니까요. 월요일에라도 연습실에 모여 주세요
그 때 '아카츠키' 여러분이 어떤 역을 할지 발표하도록 하죠♪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