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실외 스테이지>





소마 : 이런? 이건 이상야릇하군……!
무슨 일이지, 이렇게 북적이다니? 이 근처는 유메노사키 학원에서도 가장 끝쪽이라 『인기없는 장소』일텐데!
다른 무대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아니 그 이상으로 붐비고 있다!
그 정도로 이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아이돌』이 우수하다는 건가? 다른 요인이라도 있는가……?
혹시 싸움인가,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건가! 좀이 쑤시는구나, 피가 끓는다~!

쿠로 : 진정해라 칸자키. 개가 아니니까 인파에 흥분하지 말라고, 그리고 칼을 빼지마.

케이토 : 음. 질서를 담당하는 입장인 우리들이 평정을 잃고 패닉을 일으키면 지나친 본말전도가 된다. 깊이 반성해라, 칸자키.

소마 : 『더블』로 질책을 당하는건가!? 아니 그렇지만 이건 이상사태다!

케이토 : 그건 공감하지만. 흠……. 이래서야 모처럼 못본척하고 보내준 이사라가 무대에 잘 도착했을지 어떨지 걱정되는군.
아니, 어쩌면 이사라 때문에 이런 상황이?

쿠로 : 어떨까. 이 위치에서는 서있는 사람들때문에 방해돼서 무대 위는 보이지 않으니 확실히 말할순 없지.
그런데 말야, 꽤나 상냥하잖아. 에에, 부회장 님은. 모처럼 수중에 넣은 전력을 간단히 풀어주다니?

케이토 : 두번다시 나에게 『상냥하다』고 하지 마라, 키류.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뿐이다.
『홍월』은 소수정예, 헤매고 있는 녀석이 섞이면 보조가 흐트러진다.
그 밖에도 크고 작은 이유가 있지, 설명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자세하게 말해줄수도 있다만?

쿠로 : 아아, 귀찮군. 네놈은 너무 말이 길어, 『어쩐지 그런 기분』으로 괜찮은거 아닌가?
네놈이 『그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한거잖아. 그걸로 된거 아니냐고.

케이토 : 흥……. 그러면 애초에 물어보지마, 『Trickstar』는 만전의 상태로 있어주지 않으면 안돼. 이긴 상태로 도망가다니 용서못한다.
언젠가 전원이 모여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Trickstar』를, 우리 『홍월』이 정면에서 쳐부순다.
그 전에 시시한 이유로 사라져버리는건 곤란해. 그게 전부다.

쿠로 : 헤헷♪ 괜찮군, 네놈도 남자답잖아?

소마 : 역시 하스미 공! 무사도가 무엇인지 잘 알고 계시는군……☆

케이토 : 시끄럽다. 그런것보다 이런 좁은 공간에 관객이 너무 많이 모여있어.
살짝 누가 넘어지기라도 하면 수습 할 수 없는 대혼란이 되어버린다, 주의해서 경비하도록 하자.
유비무환이다. 그런건 에이치와는 사고방식이 맞지 않지만.

(어째서 에이치는 모처럼 얻은 『SS』 대표의 지위를 포기한다는 듯이 【DDD】를 개최한거지?)
(무엇을 꾸미는거냐? 무슨 의미가 있다는거야?)
(쓸데없는 혼돈을 발생시키고 헛소동을 야기한다. 그래서야 정말로 『폭군』이라고?)
(설마 그 녀석은……. 아냐, 지금은 생각하지 말자)
(눈 앞의 직무를 엄숙하게 수행할 뿐. 나는 에이치의 오른팔이다. 오른팔은 생각하지 않아. 혹여 이 【DDD】가 어떤 결과로 끝난다 하더라도)
(그것도 분명, 네놈의 예상대로겠지……에이치?)


'메인스토리 > 5부 Ensemb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4화 反撃(반격)  (0) 2017.07.15
113화 援軍(원군)  (0) 2017.07.15
111화 正義(정의)  (0) 2017.07.15
110화 参上(참상)  (0) 2017.07.15
109화 夢魔(몽마)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