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유출이나 캡쳐등 어떠한 형태로의 외부유출을 절대 금지함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학생회실>




토리 : 여보세~요, 부회장?

여긴 히메미야 토리입니다, 드디어 도리페스 『S1』 당일이네요~♪

저희들 학생회의 권위를 관계자 여러분 및 무능한 일반 대중에게 과시할 수 있는 축제날~☆


일단 정기 보고입니다. 유메노사키 학원 교문 앞이랄까 접수처 앞은 이상 없음!

관객 입장은 평소대로, 지난번과 비교하면 오차 정도. 역시 유메노사키 학원의 공식 도리페스는 학원 내외의 주목도가 높네요~♪

강당은 조금 입석 관객으로 넘쳐버릴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지금 단계에선 입장 제한을 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관객은 이제부터 계속 증가할거라 생각되니, 운동장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 하라는 부회장의 지시도 딱입니다.

역시네요☆


그건 그렇고, 기껏해야 학생의 라이브인데, 잘도 이렇게 모였네요~?

텔레비전 방송국이라든가 잡지 기자 등도 속속 오고 있어요, 물론 우선적으로 좋은 좌석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일반객은 쓸데없는 소동같은걸 일으키면 출입금지가 되니까, 행동거지를 잘 하고 있어요.

작은 소동조차 없이 평화롭습니다!

군중으로 몹시 붐비는 모습이 장관이네요! 야항, 집단체조 같아☆


교내의 학생들도, 의외로 얌전히 있는 것 같네요~?

일반공개된 도리페스는 외부에서 온 손님을 우선적으로 강당의 좌석에서 보게 하고, 학생은 각자의 교실에서 관전…….

이라는 규칙도 제대로 지켜지고 있는 것 같다구요~?

음~ 살짝 맥이 빠지네요. 이런저런 심상치않은 소문도 있었는데……. 지금으로선 순조로움 그 자체, 라는 느낌입니다!

보고는 이상입니다만, 뭔가 질문이 있으신가요?


케이토 : 아니, 문제 없다면 됐다. 모든게 평화롭군.

휴일인데도 일을 시켜서 미안하다, 히메미야.

나는 아무래도 걱정이 지나쳐. 에이치……회장은 아직 입원중이고, 이번 도리페스에는 이사라도 출연자로서 참가하는 것 같다.

따라서 사람 수가 부족해서 곤란했지. 히메미야가 일해줘서 도움이 됐다.


토리 : 흐흐~응, 좀더 칭찬해줘도 된다구요♪

어차피 귀찮은 일은 전부 하인에게 맡기니까요, 홀가분해요.

우리 『유닛』은 리더인 회장이 입원하고 있어서 활동 중지 상태고~☆

그렇게 말하는 부회장이야말로…… 오늘 도리페스에 출장하는데, 이렇게 열심히 일해도 괜찮은건가요?


케이토 : 『S1』은, 학원으로부터 전권을 위임받은 학생회의 주도로 진행되니까. 일을 대충해서는 안되지.

사건사고 및 『S1』 회장의 경비나 학생 또는 교사에의 연락이나……. 그 밖의 여러가지 일로 더없이 바쁘다.

고양이의 손이라도 빌리고 싶어. 그렇지만 불확정 요소를 끌어들이는건 좋은 방법이 아니니까, 도와줄 사람을 구하는 것도 안돼.

우리들 학생회로 『모든 것』을 처리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래도, 현재로선 이상없이 진행되는 것 같군. 유메노사키 학원은 오늘도 평화롭다.

완벽한 질서가 유지되고 있어. 이 내가 있는 한 바보놈들이 멋대로 하게끔 두지 않는다.

'메인스토리 > 3부 Revolu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57화 跋扈(발호)  (0) 2017.07.15
56화 万難(만난)  (0) 2017.07.15
54화 決行(결행)  (0) 2017.07.15
53화 本気(진심)  (0) 2017.07.15
52화 心配(걱정)  (0) 2017.07.15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