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닌닌 : 대장공~♪
머장 : 오오, 센고쿠! 나구모에 타카미네도! 잘 지냈나?
타살 : 오랜만에 만나는 것도 아니니까요...... 잠깐, 껴안으려고 하지 말아주세요. 땀냄새난다구요......?
머장 : 핫핫하, 미안하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니까 말이지,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계절이니. 운동하고 흘리는 땀은 기분이 좋다고♪
타살 : 아뇨, 그런 스포츠 정신은 필요없어요......
철호 : 대장, 연출을 생각해 왔슴다!
머장 : 오오, 생각해줬구나! 얼른 듣고싶다!
철호 : 으음, [유성제]의 연출로 불꽃놀이를 하자고 생각하고 있슴다만, 가능함까?
머장 : 흠, 불꽃놀이인가...... [유성제]는 지역 행사니까, 상점가라던가 여러 협찬사가 있기 때문에 신청을 한다면 가능할거다.
불꽃을 쏘아 올리고, 우리가 등장한다. 관객들에게도 임팩트가 있겠고, 내가 바라던 연출이구나.
[유성제]는 「유성대」뿐만의 라이브는 아니니까. 「Valkyrie」한테도 나중에 연출 쪽에서 승낙을 받고싶군.
뭐, 지금은 의상제작으로 바쁠테니, [유성제] 의상이 완성되는 대로 가능하겠지만.
철호 : 그러고보니 「Valkyrie」도 [유성제]에 참가하는군여.
「Valkyrie」는 교내 드림페스엔 별로 참가하지 않으니까, 어떤 「유닛」인지 잘 모르겠슴다만. 그래도, 용케 [유성제]에 참가해주기로 했네여.
"「Valkyrie」와 합동 라이브를 하게 되었다! " 고 들었을땐 솔직히 놀랐슴다.
머장 : 음. 한번 거절당했었지만...... 카나타 덕분이다. 거기에 카게히라군 덕분이기도 하지.
닌닌 : 대장공. 신카이공은 같이 안계신 것이오? 최근엔 3학년인 대장공과 신카이공이 함께 행동하는 일이 많았기에, 오늘도 두분이 같이 있을거라 생각했단 것이오?
머장 : 아아. 오전 중엔 나와 같이 회장 무대 설치를 도왔지만, 지금은 지역 담당 직원분과 함께 휴식을 하고있어.
철호 : 이렇게 더운 날엔 오랫 동안 밖에서 작업하는 건 힘들지여. 대장도 쉬지 않으면 지쳐버릴검다?
대장, 우리도 무대 설치를 돕겠슴다. 그 후엔 [유성제]를 향해 모두 연습해가는검다.
1학년끼리도 연습은 가능함다만, 역시 대장이나 신카이선배가 없으면 중요한 부분은 정할 수 없으니까여.
밖을 돌아다니던가 하는 체력을 쓰는 일은 1학년의 일임다. 여기서부턴 원래의 일로 돌아오는검다~!
머장 : 그렇군, 믿음직스럽다, 나구모! 얼른 연습에도 끼고 싶구나!
밤하늘을 장식하는 불꽃놀이를 보며 모두가 웃을 수 있도록, 우리 다 같이 모두를 활짝 웃게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