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호쿠토
슬슬 날이 저물어 가는군. 오늘 레슨은 이 정도로 하고 해산할까.
스바루
♪~♪~
호쿠토
아케호시.
스바루
♪~♪~♪
호쿠토
아케호시!
스바루
우와앗 깜짝이야! 왜 그래? 벌써 사용 시간이 지났어?
호쿠토
그런 건 아니지만 벌써 시간이 꽤 흘렀다. 오늘은 해산하고 내일 다시 모이자.
스바루
아 그래? 음~ 하지만 돌아가는 것도 귀찮네. 포스터도 아직 어중간한 상태고......
저기 홋케~ 다음 이용자 있어? 없으면 24시간 동안 우리가 전세 내자! 다 함께 자고 가는 거야~☆
호쿠토
나참...... 다음 예약자는 없는 것 같지만, 숙박하기 위한 준비가 안 되어 있다. 생각나는 대로 말하는 건 너의 나쁜 버릇이야.
아도니스
이불이라면 내가 가져 오지.
전에 카게히라가 궁도장에서 잘 때, 이불을 옮긴 적이 있다. 나는 힘이 세니까 사람 수만큼의 이불을 옮기는 건 일도 아니야.
스바루
역시 옷쨩 믿음직스러워~♪
나츠메
바루 군, 레슨 하느라 땀을 흘려서 갈아입을 옷을 가지러 집에 다녀오고 싶은데.
스바루
앗 그럼 같이 체육복 가지러 가자! 나도 땀을 흘려서 체육복으로 갈아입으려고 생각하고 있었어~♪
나츠메
아~아...... 그대로 적당한 이유를 붙여서 숙박 모임을 회피하려 했는데 예정이 틀어졌네.
스바루
뭐야아. 예전에 우리들하고 숙박하고 싶다든가 그런 비슷한 말을 했으면서.
나츠메
에? 그런 말 한 기억은 없는데. 바루 군의 착각 아니야?
스바루
우리 집에 노란 아이와 파란 선배가 자러 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엄청나게 부러워했던 거 기억 안 나?
나츠메
부러워 했다든가 그런 적 없다고. 아 정말 떠올렸더니 화가 나기 시작했어. 다음에 모쟈코 만나면 화풀이나 해야지.
스바루
아하하, 역시 아직도 꽁해있었네. 베개싸움할래? 트럼프도 좋아! 아마 편의점에 가면 팔 거야!
호쿠토
아케호시. 백번 양보해서 숙박은 괜찮지만 안즈는 돌려보내지 않으면 안 돼.
스바루
엣 어째서? 안즈만 보내고 우리끼리 재밌게 놀 수는 없어. 괜찮아! 안즈는 내 옆에서 자면 돼~♪
마코토
아니 아니, 조금도 괜찮지 않아 아케호시 군! 안즈쨩은 여자아이니까, 그 뭐냐...... 같은 방에서 자는 건 절대로 안돼!
스바루
앗 그렇구나...... 우~ 아쉽지만 어쩔 수 없네.
호쿠토
아케호시. 진심으로 자고 갈 생각이라면 절차를 밟고 오겠는데, 숙박은 안즈를 제외한 전원으로 괜찮은 건가?
소마
히다카 공.
본인은 양친의 허락을 받지 않으면 어려우니...... 미안하지만 본인은 빠지고 싶소.
스바루
에엣, 자키상까지 돌아가려고!? 쓸쓸해~ 내가 부모님께 전화해서 부탁하고 빌어도 안돼?
호쿠토
어이 아케호시. 칸자키를 곤란하게 하지 마.
스바루
그렇지만...... 모처럼 반 아이들과 숙박 모임을 하게 됐는데 홋케~는 쓸쓸하지 않아?
호쿠토
쓸쓸하고 자시고 애초에 자고 갈 예정도 아니었잖아.
네가 돌아가기 귀찮다고 떼를 쓰니까 그런 흐름이 된 거지.
......뭐 나는 같이 있어 줄테니까 그걸로 참아.
마코토
아케호시 군 나도 함께 할게! 오토가리 군은 어떻게 할래?
아도니스
오늘은 집안일을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했으니 자고 가도 문제없겠지. ......일단 이따 연락은 하겠지만.
마코토
응 누나들이 걱정할 테니 연락은 해두는 게 좋겠지.
나도 엄마한테 오늘은 친구들과 학교에서 자고 간다고 메일 보내야겠다.
아도니스
안즈, 돌아갈 거라면 집까지 데려다주겠다. 밤늦게까지 여자아이 혼자 돌아다니면 위험하다.
소마
그러면 본인이 안즈 공을 데려다주겠소.
흠, 오늘은 전차가 있군, 그럼 역까지 배웅해 주지.
아아, 금방 갈아입을 테니 승강구에서 기다려주시게. 그러면 안즈 공 조금 이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