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남국 스테이지]
 
 


[현]
 
오토가리 님. 당신은, 이것으로 괜찮으셨던 겁니까?
 
 


[갓]
 
무슨 이야기지? 한창 라이브 도중이다, 잡담만 하지 말고 관객들에게 봉사해라.
 
우리를 보기 위해, 다들 먼 길을 몸소 찾아와 준 거다.
 
감사하며, 우리들의 모든 것을 바치도록 하지.
 
 
[현]
 
예. 봉사는 집안 대대로의 재주입니다. 하지만 그 점에 있어, 오토가리 님께는 지고 마는군요.
 
실례를 무릅쓰고 조사해 보았습니다만, 당신의 조국은 역사상, 끊임없이 정세가 불안정해서......
 
분쟁이 계속되던 시기도 있었던 모양이고, 주변 각국에 적도 많지 않습니까.
 
그런 나라의 큰손의 아들이 이곳에 있다고, 전세계에 알리는 것은 위험한 도박이었을 터입니다.
 
목숨을 노려지거나 유괴당한다거나 하는, 평화로운 일본에서는 생각하지 못할 듯한, 두려운 사태를 부를 가능성도 있었습니다.
 
이 현실은, 세계는 결코 평화롭지 않고, 피와 악의로 넘쳐흐르니까요.
 
저, 그걸 알고 있기에...... 걱정입니다. 어째서, 그렇게까지 하시는 것이지요?  말해 버리자면, 기껏해야 아이돌의 라이브 아닙니까?
 
목숨을 위험에 노출시키면서까지, 손님들을 모으거나 즐겁게 만들지 않아도 괜찮은 것 아닌지?
 
타산이 맞지 않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솔직히, 현명하다곤 할 수 없군요.
 
 


[갓]
 
그렇군. 나는 바보다, 나도 『UNDEAD』이니 말이지.
 
나는 그저, 너희들에게 지고 싶지 않았던 거라 생각한다.
 
우리는 더위 속 땀으로 범법이 되어가며, 매일매일, 필사적으로 레슨을 해 왔다.
 
말싸움을 하거나, 때로는 맞잡고 싸워 가며, 그래도 누구 하나 도망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하나가 되어, 열중하며 열심히 해 왔다.
 
무대에 서기 위해. 전력으로 노래하며, 춤추기 위해. 관객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웃는 얼굴로 만들기 위해서다.
 
그 바람이, 꿈이, 이뤄졌으면 했다. 보답받고 싶었던 거다. 그걸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생각했다.
 
텐쇼인 선배와 대화하며, 위험한 책략이 도사리고 있는 것을 깨달았고...... 무언가 손을 쓰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것을, 둔감한 나라도 알 수 있었으니까.
 
그리고. 폐쇄적인 일본 안이 아닌, 이국의 땅에서는 내 이름도 도움이 되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것을 사용한 거다. 물론 위험도 느끼고 있었고, 최악의 전개가 될 가능성도 생각했다.
 
하지만. 그렇더라도, 나는 승부하겠다 생각했다. 내걸은 거다, 모든 것을.
 



나에 대해 조사했다면 알고 있겠지, 후시미.
 
내 어머니는, 어떤 위험한 전장으로도 발을 옮기며, 정말 한 순간의 평온이나 행복을, 웃음을 원하는 자들을 위해 노래했다.
 
나도, 그런 어머니처럼 되고 싶다. 아직 나는 미숙하고, 모든 것이 부족하지만......
 
그걸 위한 노력은 아끼지 않을 셈이고, 이 몸에 총탄이 날아들 가능성을 두려워하진 않는다.
 
어릴 적. 두려운 누나들에게 쫓기며, 울고 있던 나를 안아 사랑해 준 어머니의 가성은, 상냥했다.
 
어머니에게 안겨, 자장가를 듣고 있던 동안...... 살아있길 잘했다 생각했다, 그 감각을 온 세계에 전하고 싶다.
 
불행이나 악의에 노출되어, 우는 것밖에 할 수 없는 약한 이들을 돕고 싶다. 미소짓게 만들고 싶다, 적어도 한 순간만이라도. 그걸 위해, 나는 이 목숨을 사용하겠다.
 
어머니는 이제 노래할 수 없다. 다리와 목이 상해서, 은퇴해 버렸으니까.
 
그러니, 내가 대신 노래하겠다. 그것이 나의 꿈이고, 어머니로부터, 그리고 온 세상의 상냥한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일에 대한 은혜갚기다.
 
나는 노래하겠다. 아직 어려운 일은 할 수 없지만,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겠다.
 
나는 서투르고, 아직 미숙하기에, 동료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아니 서로 버팀목이 되어 주며.
 
계속 노래하겠다. 설령 내가 도중에 쓰러져도, 동료가 있다.
 
그리고, 한때 어머니의 가성을 동경한 나와 같이, 우리의 뒤를 이을 자도 나타날 거다.
 
그렇다면, 어머니의 상냥함도 사랑도, 영원해진다. 언제까지고 죽지 않고, 사라지지 않고 울리며, 이 세계를 정말 조금이라도 기분 좋은 장소로 만들어 줄 거다.
 
그걸 위한 『UNDEAD』다. 그리고, 이 나다.
 
너희들이, 어떤 책략을 꾀해 온들 상관없다. 우리는 지지 않는다, 어떤 고난이든 깨부수고 앞으로 나아갈 거다.
 
어디로도 도망치지 않고,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아니! 이 몸을 방패로 삼아서라도, 내가 지킨다!
 
모두의 평화를, 한순간의 안녕을! 웃음을, 어머니로부터 이어받은 이상을!
 
불만이 있다면 덤벼라! 어떤 비열한 수단이라도 쓰도록 해라, 우리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꿈이 있다, 동료가 있다, 아직 노래할 수 있다! 계속 노래할 거다!
 
......말이 서툴러 미안하다. 이걸로,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전해진 건가?
 
 


[현]
 
예에. 완벽하게 이해했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성가시기 짝이 없는 분들이셨군요.
 
당신들을 패배시켜, 결정적인 차이를 벌린다...... 라는 건, 무척이나 어려운 미션임이 판명되었습니다만.
 
뭐어, 그것이 저에게 부여된 사명이기에...... 불초, 후시미 유즈루가 이뤄내도록 하지요.
 
지금은 어렵더라도, 언젠가 반드시 말이죠. 목을 닦고 기다리십시오, 『UNDEAD』 여러분.
 
 
[갓]
 
아아, 물론이다 『fine』. 목도 포함해 온 몸을 닦고 언제나 청결함을 유지해 두지, 아이돌이니까.
 
 
[현]
 
후후. 그 전에, 당신은 조금 더 일본어를 공부하도록 해야겠군요♪

'2018 > 작열! 남국 풍경(南国景色)과 섬머 바캉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필로그  (0) 2018.08.06
야암과 태양 9화  (0) 2018.08.06
야암과 태양 8화  (0) 2018.08.06
야암과 태양 7화  (1) 2018.08.06
야암과 태양 6화  (0) 2018.08.06
Posted by 000000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