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에 주소올리는거 금지입니다. 어떤 주소로 유입되는지 다 보입니다.

내용 캡쳐해서 올리는것도 금지입니다.

트위터에 주소 올리지 말아주세요. 비공개 계정에도 올리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번역해준 ㅇㅇ에게 감사하며 읽읍시다





남국 스테이지]
 
 


[갓]
 
『♪~♪~♪』
 
 
[현]
 
(......오오? 무슨 일이지요, 이건? 무대 위에서 불이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이, 이런 연출, 예정에 없었을 터입니다만......?)
 
 


[댕]
 
『갸하하! 늦었잖아 『fine』, 우물쭈물하고 있으니까 먼저 시작해 버렸다고!』
 
『지금부터가 본무대닷, 날이 저문 뒤의 세계는 전부 이몸들의 영토란 거지......☆』
 
『모여든 네녀석들~, 말도 안 통할 거니까 예의작법은 빼고 간다! 어려운 건 관심 없어, 이 열광에 몸을 맡겨라!』
 
『춤춰라! 날뛰어라! 손뼉을 쳐랏, 발로 땅을 굴러라! 이런 식으로!』
 
『어때, 체온이 올라가기 시작하지? 전신이 마그마처럼 끓어오르기 시작하지?』
 
『그걸 전부 포효로서 내뱉는 거다, 이런 식으로!』
 
『우오오오옷, 로큰·롤! 락은 세계의 공통언어닷, 네놈~들도 이해할 수 있잖아?』
 
『분위기 띄우면서 가자! 밤도 축제도 아직 안 끝난다고~, 잠든 녀석들은 패서 깨워!』
 
『이제 돌아간다는 둥 지껄이진 않겠지~? 이몸들의 노래를 들어라......!』
 
 


[헝]
 
너무 왕왕 짖지 마~, 왕쨩? 무대 위가 의외로 좁으니까, 침 튀어서 싫거든♪
 
 
[댕]
 
아앙? 소리지르면 당연히 침 정도는 튀지, 좀 참아! 것보다 진짜 좁으니까 자리 내놔, 의욕 없으면 찌그러져 있어!
 
 
[헝]
 
유감이지만, 의욕은 만땅! 온 세계의 여자애 팬들을 만들 찬스니까~♪
 
그것보다도, 너무 날뛰면 화상입을 것 같으니까 조심하자?
 
 


[영]
 
후후. 야만스럽구나, 하지만 그게 정답이야. 인간이라면 누구든 불을 보거나, 거대한 소리를 들으면 흥분해서 뇌내미약이 분비되지......
 
억지로 분위기가 달아올라서, 날뛰게 되고 말아.
 
축제로 들뜬 분위기도 있어서, 회장 전체에 열광이 전파되어 가는구나......
 
너무나도 원시적이라 우아함은 티끌만큼도 없지만, 『UNDEAD』다운 퍼포먼스네.
 
 
[현]
 
느, 느긋하게 감탄하고 있을 상황입니까? 막아야 합니다...... 무대 위에서 불을 휘두르다니 비상식적입니다, 사고가 일어나면 큰일이잖아요?
 
 
[영]
 
그건 일본의 상식이네, 우리들의 이치를 밀어붙이는 건 좋지 않아.
 
저 불은 『UNDEAD』가 아닌, 우리들 이전에 무대 위에서 공연을 하던 사람들이 붙인 거고.
 
림보댄스같은 걸 하고 있었다는 모양이야, 이 지역의 전통기예인 거려나.
 
그들에게 있어서는 축제 속 평범한 광경인 거겠지, 『UNDEAD』는 그걸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을 뿐이고.
 
여기서 말 그대로 물을 끼얹는 건, 그다지 좋지 않을 거야. 우리들 쪽이 분위기를 못 읽는 예의없는 사람들로서, 비난을 당하고 말겠지.
 
 
[현]
 
서, 설마 그런...... 림보 댄스? 그런 연극이 예정되어 있었다니 처음 듣는 소리에요, 이쪽이 상정하지 않았던 범위입니다!
 
 
[영]
 
후후. 밖에서 온 우리들에게 지지 않겠다고, 이 지역 사람들이 의욕을 내 버린 모양이네.
 
예상외의 사태같은 건, 인생에선 당연한 거잖아
 
인간의 몸으로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다느니 거만해져선 안 돼, 그렇게 자만하며 들뜬 인류에게 대자연은 벌을 내리는 법이지.
 
야비하고, 본능대로 살아가는 듯한 『UNDEAD』는 그걸 잘 알고 있는 듯 하고.
 
열정에 몸을 맡겨 가며, 극히 자연스럽게 관객들과 일체화하고 있어.
 
이건 예상외의 사태구나. 어떻게 할래, 유즈루? 확실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기세에 눌려 대역전을 허용해 버릴걸?
 
 
[현]
 
그럴 수가..... 말도 안 됩니다, 확실하게 『UNDEAD』가 반격할 수 있는 가능성의 싹은 뽑아 두었을 터입니다.
 
오늘은 일년에 한 번 열리는 축제의, 최종일입니다. 전세계로부터 손님들께서 모여드는 유명하고, 대규모인 축제......
 
모여든 군중의 과반수는, 이국에서 온 관광객입니다.
 
그런 관광객들은, 태반이 오늘 태양이 높이 떠 있는 동안 돌아가 버렸겠지요.
 
낮이 축제가 가장 달아오르는 시간대이고, 밤은 지역 주민들이 관람하며 조용히 행하는 후야제 같은 것──
 
단순한, 주변인들끼리 행하는 뒷풀이입니다. 사전에 조사한 결과, 관광객은 밤에도 축제가 있는 것조차 모르고...... 그다지 참가하지 않는 듯 했습니다.
 
밤에는 관객의 수가 격감하고, 축제를 즐기며 전세계에 그것을 전하는 사람들...... 외국 분들은 이미 귀국하신 상태이지요.
 
결과로서, 오늘 라이브는 『fine』가 중심이었다, 『fine』가 압도적으로 훌륭했다는 소문이......
 
아니 사실이, 전세계로 퍼질 터였습니다.
 
 

'2018 > 작열! 남국 풍경(南国景色)과 섬머 바캉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암과 태양 9화  (0) 2018.08.06
야암과 태양 8화  (0) 2018.08.06
야암과 태양 6화  (0) 2018.08.06
야암과 태양 5화  (0) 2018.08.06
야암과 태양 4화  (0) 2018.08.06
Posted by 0000000005
,